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저스틴 윌리엄스 (Justin Williams)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12. 9. 14:41

본문

반응형

 

제레미 헬릭슨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애리조나 디백스에서 탬파베이 레이스로 이적한 선수로 지난해 시즌 막판에 AA팀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시즌 대부분을 AA팀에서 뛰었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부상으로 인해서 5월달에는 거의 뛰지 못했다고 합니다.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만들어내는 스윙을 하고 있는 선수로 올시즌을 AA팀 타격 4위로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존을 잘 컨트롤하고 있으며 꾸준한 컨텍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구종에 대한 판단력이 많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공을 띄우는 능력도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7년 후반기에는 평균이상의 파워를 보여주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8월달에만 8개의 홈런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몸쪽공을 공략하는데 재능이 있는 선수지만 스트라이크존에서 멀어지는 공에 공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우익수 수비도 올해 많은 발전이 있었다고 하는데 특히나 타구를 판단하는 능력이 좋아졌으며 퍼스트 스탭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겨우 평균적인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평균이상의 송구를 보여주고 있으며 정확도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탬파베이 레이스 리빌딩의 핵심이 될 수 있는 선수중에 한명으로 아마도 2018년에 AAA팀에서 뛰는 모습을 보여주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