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1승 39패] 코디 벨린저 복귀전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8. 31. 00:04

본문

반응형

 

오늘 경기는 선발투수였던 리치 힐이 1회에 5점을 허용하면서 어려운 경기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경기 중반에 무사에 주자를 출루를 시켰지만 후속타가 계속해서 터지지 않으면서 역전승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놓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크리스 테일러의 수비가 많이 아쉬웠습니다. 3루타를 허용하지 않을수도 있었는데....) 내일 경기는 양팀의 좌완 선발투수인 류현진과 로비 레이의 경기입니다.

지난번 등판에서 시즌 5승을 거둔 류현진은 최근 9번의 선발 등판에서 2.13의 낮은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인상적인 구위를 갖고 있는 좌완 선발투수 로비 레이는 머리에 투구를 맞으면서 한달간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선수로 8월 25일날 복귀를 한 선수입니다. 뉴욕 메츠와의 경기에서 5이닝 2피안타 2볼넷 1자책점 경기를 하였습니다. (삼진을 9개나 잡았네요.) 따라서 내일 다저스와의 경기에서도 공격적으로 많은 삼진을 잡아내는 피칭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리조나 디백스의 타자중에서 류현진에게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는 역시나 폴 골드슈미트입니다. 류현진은 골드슈미트에게 19타수 8안타 1홈런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다른 중심타자인 A.J. 폴락도 류현진에게 강점을 보여주었습니다. 19타수 6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애리조나가 새롭게 영입한 좌완 킬러 J.D 마르티네즈는 류현진에게 2타수 1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결국 좌투수에게 강점이 있는 애리조나의 중심타선을 류현진이 어떻게 승부할 것인지가 관건이 될 것 같습니다. 구장 자체가 타자에게 매우 유리한 구장이라는 것도 고려를 해야 할 것으로 보이고...

 

LA 다저스 타자중에서 로비 레이에게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들은 역시나 좌투수에게 강점을 보여주는 타자들입니다. 크리스 테일러가 10타수 6안타, 로간 포사이드가 4타수 2안타 1홈런, 엔리케 에르난데스가 20타수 7안타 3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내일 경기 주전 포수가 유력한 오스틴 반즈는 6타수 2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베테랑 타자들인 저스틴 터너가 18타수 3안타, 커티스 그랜더슨이 6타수 무안타로 부진했다는 점입니다.

 

내일 경기에는 코디 벨린저가 주전 1루수로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까지 주전 1루수로 출전을 하였던 아드리안 곤잘레스는 로비 레이에게 11타수 무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다저스가 3연패를 당한 것이 언제인지..기억에 없을 정도인데..내일 경기는 타선이 초반에 터져줘서 쉽게 경기를 풀어가야 할텐데...코리 시거가 빠진 타선이 이역활을 해줄 수 있을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