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7월 24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7. 24. 14:37

본문

반응형

 

AAA팀은 타선이 경기 후반에 폭발하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트래이드 데드라인이 다가오면서 여러구단의 스카우터들이 지켜봤을것 같은데....다른팀의 관심을 받을 만한 유망주들은 생각보다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군요.ㅎㅎ 윌리 칼훈 (Willie Calhoun)은 오늘 시즌 22호 홈런을 만들어 냈지만 5타수 1안타였고...알렉스 버듀고는 4타수 1안타 2볼넷 경기를 하였습니다.

 

AA팀은 팀의 마무리 투수가 무너지면서 연전패를 당했습니다. 마무리 투수가 9회에 많은 공을 던지자...구단에서 야수를 투수로 등판을 시켰고..끝내기 안타를 맞으면서 경기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구단 관계자들..쿨하네요.ㅎㅎㅎ 오늘 경기는 야디어 알바레즈 (Yadier Alvarez)의 AA팀 데뷔전이었는데....A+시절과 비슷한 피칭을 했습니다. 4이닝을 던지면서 6개의 피안타와 4개의 볼넷을 허용했지만 역시나 5개의 삼진을 잡아냈습니다. 타선에서는 어제 경기에 이어서 팀 로카스트로 (Tim Locastro)가 4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좋았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아담 브래이 (Adam Bray)가 완봉승을 거뒀습니다. 9이닝을 단 93개의 피칭 카운트로 마무리 했는데...볼넷없이 단 한개의 안타만을 허용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구단에서 뭔가를 발견했기 때문에 선발투수로 변신을 시킨 모양입니다. 내야수인 브랜든 데이비스 (Brendon Davis)는 오늘 A+팀으로 승격이 되어서 4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포수인 케이버츠 루이스 (Keibert Ruiz)도 시즌 3호 홈런을 포함해서 4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A팀은 선발투수인 더스틴 메이 (Dustin May)가 특유의 이닝소화력을 보여주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6.2이닝을 던디면서 5개의 안타와 두개의 볼넷을 허용했지만 실점을 두점으로 최소화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잭 렉스 (Zach Reks)만이 멀티안타를 기록한 가운데 크리스티안 산나타는 오늘 2루수로 출전을 하였습니다. 이선수도 빨리 적당한 수비위치 잡아줘야 할것 같은데...

 

R+팀 경기는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에드윈 어세타 (Edwin Uceta)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불펜투수가 말아먹었군요. 5이닝동안에 3개의 피안타만을 허용하고 자책점을 허용하지 않았군요. 이런 재능이 있어서 바로 R+팀에 합류했군요. 팀의 2번타자로 출전한 제런 켄달은 5타수 무안타로 부진했습니다. 반면에 스탈링 에레디아 (Starling Heredia)는 3타수 1안타 2볼넷으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R팀 경기는 타선이 꾸준히 점수를 만들어 내면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마무리 투수로 등판을 해서 2이닝을 던진 예이슨 세스페데스 (Yeison Cespedes)는 꾸준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1점대 평균자책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도노반 캐이시 (Donovan Casey)가 오들도 두번 출루하면서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도미니카 서머리그는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