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6승 25패] 질 높은 투구를 보여줘....리치 힐....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6. 10. 10:02

본문

반응형

 

- 하루 휴식일을 가진 다저스가 신시네티 레즈와 홈 3연전을 시작합니다. 그동안 휴식일 없이 경기를 치룬 다저스이기 때문에 내일 휴식이 꿀맛 같겠네요. 지난번 다저스 스케줄러를 봤을때는...오늘이 휴식이리고 내일이 워싱턴 경기였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제 눈이 이상했던 모양입니다.ㅎㅎㅎ
 
- 신시네티 레즈는 좌완 선발투수인 아미르 가렛을 등판시킬 예정이며 다저스는 커브의 달인이 되고 싶은 리치 힐이 선발등판을 할 예정입니다. 아미르 가렛은 신인이고....리치 힐은 불펜투수로 많이 활약을 했기 때문인지....상대팀 타자들과 승부를 한 기록이 없네요.

 

- 아미르 가렛의 스카우팅 리포트 (http://ladodgers.tistory.com/9975, http://ladodgers.tistory.com/9049)


잘 알려진 것처럼 대학까지 농구와 야구를 병행했던 선수로 시즌 초반에는 센세이션을 일으킬 정도로 좋았지만 5월부터는 부상등의 이유로 부진했습니다. 가장 최근 등판인 밀워키전에서는 2.2이닝을 소화하는 동안에 9실점을 하였습니다. (자책점 8점) 신인급 선수들이 일반적으로 겪는 일입니다. 하지만 갖고 있는 구위자체가 좋은 선수이기 때문에 초반에 공략하지 못하면 고전할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아미르 가렛은 지난 3경기에서 11.2이닝을 피칭했는데 21점을 실점했다고 합니다.

 

- 리치 힐은 지난 밀워키와의 경기에서 단 4이닝 밖에 소화하지 못한 선수로 역시나 컨트롤 불안을 겪은 것이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신시네티 레즈의 투수진은 약한 편이지만 타자들의 공격력은 좋은 편이기 때문에 많은 이닝소화는 기대하기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 다저스는 3루수인 저스틴 터너가 메이저리그로 복귀할 예정입니다. 누가 내려갈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는 상황이지만...현실적으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선수는 외야수인 브랫 아이브너 또는 프랜클린 구티아레즈로 보입니다.

 

- 신시네티 레즈의 선수들 기록을 찾아보니 가장 많은 홈런을 기록하고 있는 선수는 전 다저스 소속 선수였던 스캇 쉐블러 (Scott Schebler)네요. 0.241/0.313/0.540, 16홈런, 30타점을 기록하고 있군요. 또 다른 다저스선수였던 호세 페라자 (José Peraza)는 주전 2루수로 뛰면서 0.248/0.281/0.332, 14도루를 기록하고 있군요. 지난해 매우 좋은 타율을 보여주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올해는 그렇지 못하네요.

 

- 신시네티 레즈는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6경기에서 모두 패배를 당했다고 합니다.


PosRedsPosDodgers
CFHamilton (S)CFTaylor
SSCozartSSSeager (L)
1BVotto (L)3BTurner
3BSuarezLFGutierrez
RFSchebler (L)2BForsythe
LFKivlehanCBarnes
2BPeraza1BBellinger (L)
CBarnhart (S)RFHernandez
PGarrettPHill (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