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렉스 우드 (Alex Wood), 한경기 추가 결장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7. 6. 3. 13:55

본문

반응형

 

1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때는 한경기만 결장할 예정이었던 좌완 선발투수 알렉스 우드가 추가적으로 한경기 더 결장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물론.....앞으로 추가로 얼마나 더 결장을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추가 한경기라고 이야기를 한 것이지....다음 순번에 돌아올 수 있는 몸상태인지는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5일후에 한번 더 선발을 스킵한다고 발표를 해도 이상할 것은 없습니다. 물론 그런 일은 없어야 하겠지만....데이브 로버츠 감독에 따르면 어깨 상태가 심각하게 좋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한번 더 휴식을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알렉스 우드의 복귀 시점은 6월 9~11일 사이에 벌어지는 신시네티 레즈와의 시리즈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따라서 다음 알렉스 우드의 선발 순번은 류현진 (Hyun-Jin Ryu)에게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아직 확정은 아니군요.)

 

- 알렉스 우드는 오늘 내셔널리그 5월의 타자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호사다마군요.

 

-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저스틴 터너 (Justin Turner)의 경우 오늘 베이스런닝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경기전 배팅 연습에도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아직 구단에서는 언제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할지 발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1주일정도 시간이 필요할것 같다고 하는데...

 

-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불펜투수인 아담 리베라토레 (Adam Liberatore)의 결장은 조금 더 길어질것 같습니다. 팔뚝 통증으로 알려진 상태인데..아마도 팔꿈치쪽이 좋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