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거가 5선발?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0. 3. 28. 21:29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시애틀을 상대로 5.1이닝동안 3명의 주자만 출루시키면서 좋은 투구를 한것에 대해 토레는 아주 인상적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년에 다저스가 선발투수를 절실히 필요할 시점에 좋은 투구를 한 것을 기억하고 있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를로스 모나스테리오스는 스프링 캠프에서 첫 back-to-back경기를 등판했는데, 결과가 좋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해 토레는 만약 다저스가 11명의 투수로 시즌을 진행한다면 팀 로스터의 유연성과 다양성을 위해 연속등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쉐릴은 오늘 등판하지 않고, 코칭 스텝과 함께 비디오를 보면서 자신의 딜리버리에 대한 메커닉 결점을 찾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토레는 여전히 걱정하지 않는다고....

수요일에 레즈와 라스베거스에서 경기를 갖는데, 드윗, 블레이크, 이띠어, 엘리스 등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라스베거스는 다저스의 2년전 트리플 A팀이었는데, 이 스케줄은 몇 년전에 계약되어 있었다고 하네요
.

Also from the Gurnick article, we have the dates for the out clauses by which several non-roster invitees will be granted free agency if they aren't added to the 25-man roster:

Player Date
Mientkiewicz      April 2
Anderson April 4
Nick Green April 4
Ramon Ortiz April 4
Jeff Weaver April 4
Justin Miller May 1
Josh Towers June 15

올해 NRI으로 다저스에 합류한 선수들 중 그나마 이름있는 선수들은 방출조항을 걸었는데, 25인 로스터에 포함되지 않는다면 방출권리를 적용할 수 있는 날짜가 위와 같습니다. 조쉬 타워스는 최근 2년동안 줄곧 마이너에 있어왔기때문에 자신의 목소리가 크지 않죠. 저스틴 밀러도 릴리프 후보중에 하나인데, 조금은 시간이 있네요. 위버에게 미련을 두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