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저스 소식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0. 3. 22. 11:28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틴이 오늘 마이너리그 투수들을 상대로 시뮬레이션 타격을 했다고 합니다. 콘티 매니저에 따르면 현재 건강은 80%수준이라고 하네요. 여전히 자신은 개막전에 뛸 준비를 하고 있지만, 토레는 그럴 생각이 없나 봅니다.

사진에 배팅 케이지에 있는 선수가 마틴이며 오늘 팀 섹스턴(Tim Sexton), 얼마전에 계약한 션 톰슨(Sean Thompson)을 상대로 타격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타격 코치인 레니 해리스(Lenny Harris)가 4중주 바이패스(quadruple heart bypass)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혈관이 터졌다고....의학 용어라서 어렵네요.

아무튼 치료기간은 2달이 걸린다고 합니다. 이 분이 다저스 애리조나 리그와 교육리그를 담당하는 분이기때문에 당장은 해당팀에 큰 영향은 없을거 같습니다.

오늘 스털츠가 첫 3이닝은 잘 틀어막았지만, 4회에 갑자기 연속으로 볼넷 2개를 내주고, 오스틴 컨스( Austin Kearns)에게 홈런을 맞았습니다. 그리고 4회를 못채우고 물러났다네요. 쇼케이스라서 기대했는데, 실망스러운 피칭을 보여줬던 모양입니다. 이게 토레가 말하는 '꾸준하지 않음(inconsistent)'인가 봅니다.

한편 일본의 스포츠 호치 신문에 따르면 한신 타이거즈가 그들의 로테이션을 체우기 위해 빅리그 투수를 찾고 있다는데, 거기에 맥쿨렁, 조조 레이예스, 스털츠가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진작 지바롯데 마린스에게 팔았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인디언스에게 털렸지만, 앤더슨(Garret Anderson)은 3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오늘의 임시감독인 매팅리 타격코치가 아주 좋아했다는군요. 타격을 할 줄 아는 선수라나? 사실 밍키(Doug Mientkiewicz)가 작년 부상당하기 전과 이번 스프링캠프에서 잘 쳐주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밍키는 타격을 잘하는 선수는 아닙니다. 더군다나 어깨쪽의 부상이 아직 남아있기때문에 가치면에서는 앤더슨이 앞설수도 있는 상황에서 이런 얘기까지 나오네요.

오늘 경기에서는 예고된대로 작년 샌드위치픽의 아론 밀러가 등판했습니다. 그러나 2타자 잡는데, 5피안타 5실점이나 했습니다. 어린 선수(?) 보호차원에서라도 더 빨리 강판시켰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Aaron Miller Gig:

1st Batter - triple, scored on error by Paul. Paul really sucked on this play, he got an incredible late jump and was playing a very shallow CF to boot. The ball landed well in front of the warning track, it looked like a simply fly ball on the replay.

2nd Batter - Pop up to 2nd

3rd Batter - 4 - 3 ground out

4th Batter - Hard single in right field

5th Batter - Sizemore - Pop fly double

6th Batter - Hafner - Two run single up the middle

7th Batter - Kearns - Home run opposite field
이건 오늘 밀러가 던진 게임로그인데, X-폴이 3루타이상을 내줬네요. 첫 타자부터 잘 상대하지 못한 밀러의 책임이 크지만, 폴이라도 도와줬어야 하는데, 그러하질 못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윗은 오늘 홈런하나를 때리면서 스프링 캠프 타율이 .371까지 올랐지만, 수비에서 에러를 하나 범했습니다. 캔 거닉에 따르면 백핸드 플레이가 아직 미숙하다고 하네요. 고딩이후로 줄곧 3루수를 봐왔고, 원래 3루수비는 백핸드플레이가 상대적으로 적기때문에 중견수쪽으로 가는 타구를 잡을때 백핸드 플레이를 많이 해야하는 2루수비에 아직 어설픈가 봅니다. 이렇게되면 퍼칼의 수비범위가 다소 넓어질 수가 있고, 이는 장기적으로 퍼칼의 부상이 재발할 수도 있는 상황을 만들 수도 있기때문에 조금은 걱정이 되네요.

일단 드윗의 수비는 2루수비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네요. 원래 수비가 좋은 선수이기때문에 경험이 쌓인다면 충분히 커버할 수 있으리라고 생각됩니다. 드윗의 수비는 필딩바이블이 인정했기때문에 일단은 믿어야할거 같습니다. 물론 2루수비와 3루수비는 다를 수가 있지만....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띠어, 영구결번  (8) 2010.03.25
dodger 소식  (8) 2010.03.23
어스무스 부상  (9) 2010.03.21
스프릿 스쿼드  (1) 2010.03.21
맥도날드의 진가. -_-  (2) 2010.03.2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