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틴, 심각한 수준은 아니다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0. 3. 7. 13:55

본문

반응형

공식적인 연습경기 첫 날 이후 사타구니와 엉덩이사이의 근육에서 통증을 느꼈다던 마틴의 경우는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고 하는군요. 하지만, 몇일은 휴식을 취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팀 닥터인 Neal ElAttrache에게 진찰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MRI도 찍었다는데, 아직까지 공식입장은 나중에 발표한다고 하는군요.

밑에 커쇼님이나 블러드님말대로 40인로스터에 들지 않는 선수나 25인 로스터에 간당간당한 선수들이 스프링캠프에서 잘 해줘야 하는것이 정석(?)인데, 어찌되었는지, 오늘 게임 박스를 보니 스프링 캠프에서 삽질해도 상관없는 선수들이 다 해주네요.

정말로 위버는 옵트조항을 시행하고 싶은 모양입니다. 마이너계약자 주제에...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매니는 다저스 선수중에서도 스프링 캠프에 빨리 도착한 선수중에 한 명인데, 연습경기 전부터 훈련을 많이 해서 그런지 타격이 얼추 되는거 같습니다. 수비에 대한 부담감을 없애고서 나온 이틀이지만 이틀동안 2안타씩 기록하고, 오늘은 동점상황에서 경기를 앞서가는 타점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가니에는 첫 등판에서 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질 못했는데, 최근에 ESPN 채팅에서 그가 올시즌 25이닝기준으로 어느 정도의 투구를 (빅리그에서) 할 거 같냐는 질문에 그것도 못할 것이라고 했는데, 답변자가 누구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그가 왜 그런얘기를 했는지 알겠네요...

There is an 80% chance of rain tomorrow in Mesa, where the Dodgers are headed to play the Cubs.  Gurnick reports "of the seven known position starters, none are expected to make the trip."  Scheduled to pitch for the Dodgers are Clayton Kershaw, Josh Towers, Carlos Monasterios, Ramon Troncoso, Travis Schlichting, and Armando ZerpaTom Gorzelanny, battling for a spot in the Cubs' rotation, is scheduled to start for Chicago.
내일 비가올 확률이 높지만, 메사에서 컵스를 상태로 커쇼가 선발등판하고 차례대로 타워스, 모나스테리오스, 트론코소, 슐링칭, 자페아가 나온다고 하는군요.

토니 잭슨은 모나스테리오스의 불펜피칭을 2번 이상봤다고 하면서 굉장한 수준은 아니라고 하더군요. 굉장했었으면 메츠가 가만히 놔뒀겠느냐고 되려 반문하고 싶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럿 앤더슨이 마침내 다저스 캠프에 합류했습니다. 자신은 실제 경기에 투입될려면 시간이 걸리고, 제한된 자신의 상황에 대해서 잘 안다고 하는군요. 오늘 베팅 케이지에서 타격연습도 하던데...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쇼의 예상성적  (6) 2010.03.08
마틴의 부상, 그 이후...  (0) 2010.03.08
시범경기 산듯한 출발  (1) 2010.03.06
다저스 트라이아웃  (0) 2010.03.05
개럿 앤더슨과 마이너 계약 체결  (2) 2010.03.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