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적인 연습경기 첫 날 이후 사타구니와 엉덩이사이의 근육에서 통증을 느꼈다던 마틴의 경우는 심각한 수준이 아니라고 하는군요. 하지만, 몇일은 휴식을 취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팀 닥터인 Neal ElAttrache에게 진찰을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MRI도 찍었다는데, 아직까지 공식입장은 나중에 발표한다고 하는군요.
밑에 커쇼님이나 블러드님말대로 40인로스터에 들지 않는 선수나 25인 로스터에 간당간당한 선수들이 스프링캠프에서 잘 해줘야 하는것이 정석(?)인데, 어찌되었는지, 오늘 게임 박스를 보니 스프링 캠프에서 삽질해도 상관없는 선수들이 다 해주네요.
정말로 위버는 옵트조항을 시행하고 싶은 모양입니다. 마이너계약자 주제에...ㅡ.ㅡ;;
매니는 다저스 선수중에서도 스프링 캠프에 빨리 도착한 선수중에 한 명인데, 연습경기 전부터 훈련을 많이 해서 그런지 타격이 얼추 되는거 같습니다. 수비에 대한 부담감을 없애고서 나온 이틀이지만 이틀동안 2안타씩 기록하고, 오늘은 동점상황에서 경기를 앞서가는 타점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가니에는 첫 등판에서 별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질 못했는데, 최근에 ESPN 채팅에서 그가 올시즌 25이닝기준으로 어느 정도의 투구를 (빅리그에서) 할 거 같냐는 질문에 그것도 못할 것이라고 했는데, 답변자가 누구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그가 왜 그런얘기를 했는지 알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