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2년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은 고교생들이 이번에 드래프트 대상자가 되었다면..?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5. 6. 9. 00:06

본문

반응형

 

매해 베이스볼 아메리카에 올라오는 글인데...2012년 드래프트 당시에 지명을 받고 프로팀과 계약을 맺은 고교생들이 대학에서 3년을 보내고 이번 드래프트 대상자가 되었다면 어떤 지명을 받을까라는 질문에 답을 주었네요.

 

1. Carlos Correa, ss, Miami University:
2. Byron Buxton, of, Georgia

 

3. Corey Seager, ss, South Carolina
코리 시거가 더 빠른 지명을 받을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이번 드래프트 최고의 스윙을 가진 좌타자라고 합니다. 결국 3루수가 될 것 같지만 3루수로 특출난 타격툴과 평균이상의 파워를 두루 갖춘 유망주라고 하는군요.

 

4. Addison Russell, ss, Auburn
5. Lucas Giolito, rhp, UCLA
6. Joey Gallo, 3b, Louisiana State
7. David Dahl, of, Auburn
8. Brendan Rodgers, ss, Lake Mary (Fla.) HS

올해 드래프트 최대어라고 할 수 있는 브렌단 로저스보다 좋은 유망주가 7명이 될 수도 있었겠네요.

 

갑자기 드는 생각이...1996년생들이 올해 드래프트에 많이 지명을 받을텐데....훌리오 유리아스가 올해 드래프트 대상자였자면 아마도 전체 1번픽 지명을 받았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