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시엘 푸이그 (Yasiel Puig)의 MRI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LA 다저스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5. 5. 12. 14:41

본문

반응형



다저스의 외야수인 야시엘 푸이그가 어재 MRI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은 모양입니다. 경기전에 매팅리 감독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이야기할 만한 정보가 전혀 없다고 하는군요. MRI 결과가 나와야 정확한 소식을 알 수 있겠지만 구단에서는 어느정도 시간을 갖고 회복시간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선수 본인은 트위터에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는 것으로 봐서는 부상이 심각한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플레잉 스타일상 근육통이나 햄스트링 부상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확실하게 휴식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좌완투수인 류현진 (Hyun-Jin Ryu)의 경우 현재 어떤 던지기 훈련도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주에 다시 어깨 통증이 발생했기 때문에 구단에서는 휴식을 주고 있닫고 합니다. 하지만 구단에서는 멀지 않은 시점에 다시 송구 훈련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완 선발투수인 브랜든 비치 (Brandon Beachy)의 경우 오늘 3이닝 시뮬레이션 피칭을 했다고 합니다. 지난번 등판보다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구단에서는 빠르게 재활 일정을 가질 생각이 없다고 합니다. 이미 두번의 토미 존 수술을 받은 선수이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줄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