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탬파베이 레이스의 감독인 조 매든 (Joe Maddon)이 탬파베이 레이스 감독직을 사임하면서 매든의 행선지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다저스는 언론을 통해서 2015년 LA 다저스의 감독은 돈 매팅리라고 밝혔습니다. 아직 계약기간이 2년이나 남은 매팅리 감독을 한번 더 신임하기로 프리드먼이 밝힌 상황이기 때문에 매든이 자유의 몸이 되었다고 영입하는 것은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 Nothing has changed on our end and Don Mattingly will be our manager next season and hopefully for a long time to come."
일단 어떤 팀의 감독직을 맡게 될지 알 수 없지만 업계 소식통들의 말에 따르면 2015년에 감독으로 메이저리그에서 시즌을 시작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시카고 컵스의 이름이 계속해서 거론이 되고 있는데....일단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젊은 선수들로 좋은 성적을 기록했던 매든이기 때문에 리빌딩의 끝자락에 있는 컵스가 어울리기는 하네요.
돈 매팅리 감독도 스타 선수 출신 감독이라 자존심이 상당히 강할것 같은데....주변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에 대해서 기분이 썩 좋지는 않을듯 싶습니다. 성적으로 자신의 선택한 것이 옳은 선택이라는 것을 증명해야 할텐데....2013년에 비해서 크게 발전하지 않은 2014년 시즌을 보니....큰 기대가 생기지 않는다는....그냥....선수들과 트러블이나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