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rizona League Top 20 유망주 채팅 내용....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4. 9. 27. 20:09

본문

반응형


다저스에 관련된 내용이 없네요.ㅎㅎㅎㅎ
도미니카 유망주인 하이로 파체코 (Jairo Pacheco)와 마이클 메디나 (Michael Medina)에 대한 질문이 하나라도 있을 것이라고 봤는데...ㅎㅎㅎ

사진은 매트 켐프와 그의 아버지입니다. 거의 모든 홈경기에 경기장에 오는 어머니와 달리 아버지는 언론에 노출이 되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아버지랑 똑같이 생겼군요. 확실히 흑인이지만 매트 켐프가 교육받은 집 출신이라는 것이 보여지네요. 다저스 포토 블로그에 가족 사진들이 몇장 올라와 있어서 퍼왔습니다.





전부 댄 하렌의 애들인지는 확인을 못하겠네요. 맨 오른쪽 남자아이는 아들이 맞는듯 싶은데....



후안 유리베는 정말 다복하네요. 애들이 참 많네요..이미 많이 성장했고..대체 몇살이 결혼을 한거야...ㅎㅎ


스캇 밴 슬라이키의 아들은 아마도....야구를 하겠죠.ㅎㅎㅎ


커쇼의 부인은 배를 보니...임신을 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역시 다저스 꼬맹이들의 상징은...안드레 이디어의 아들들이라는......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