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 나폴리 (Mike Napoli), 보스턴 레드삭스와 2년 3200만달러에 재계약

MLB/MLB News

by Dodgers 2013. 12. 7. 15:31

본문

반응형


올해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마이크 나폴리가 구단과 2년 3200만달러에 재계약을 맺었네요. 올해 1300만달러의 연봉을 받은 것을 고려하면 약간 연봉이 상승했네요. 지난해 겨울에 3년 3900만달러에 계약합의했다가 신체검사에서 이상이 발견이 되면서 1년짜리 계약으로 바뀐 것으로 알고 있는데 금전적인 부분만 고려하면 결국 신체검사에서 이상이 발견이 된 것이 마이크 나폴리에게는 600만달러의 추가 연봉을 받는 기회를 제공해 주었네요.

마이크 나폴리의 2013년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22678

3년 이상의 계약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는 예측이 있었는데 보스턴 레드삭스는 평균연봉을 약간 높여주는 대신에 2년 계약으로 마무리를 했군요. 포수 역활도 할 수 있는 선수지만 공격적인 측면이 더 중요한 선수이기 때문에 보스턴 레드삭스에서는 1루수로 활약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보스턴 레드삭스로부터 연봉 조정신청을 받은 선수이기 때문에 오프시즌에 이적할 구단이 많지 않을 것이라고 봤는데 그래도 보스턴과 재계약으로 스캠전까지 푹~~쉴수 있겠네요. 에이전트에 따르면 텍사스 레인저스, 시애틀 매리너스, 마이애미 마린스에서도 마이크 나폴리의 영입에 관심이 있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