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담 브랫 월커 (Adam Brett Walker), 스카우트 리포트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3. 10. 3. 14:40

본문

반응형


올해 마이너리그 전문가들의 의견이 가장 많이 엇갈리는 유망주가 바로 아담 브랫 월커입니다. 2011년 서머리그에서 부진한 시즌을 보내면서 2012년 드래프트에서 3라운드까지 밀린 아담 브랫 월커지만 올해 A리그에서 폭발적인 장타력을 보여주면서 자신의 가치를 다시 끌어 올린 선수입니다. (올해 27개의 홈런을 기록하면서 리그 1위를 달성했습니다.) 잭슨빌 대학을 졸업한 선수로 올해 LA 다저스가 1라운드로 지명한 크리스 앤더슨의 대학 1년 선배입니다.

아담 브랫 월커의 2013년 성적:

엄청난 파워를 가진 선수로 정통으로 맞았을 경우에는 대부분의 외야수들이 쳐다 볼 뿐이라고 하는군요. 주루 능력은 평균적인 선수지만 도루를 100% 성공시킬 정도로 주루 센스는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우익수로 아직 배워야 할 것이 있고 어깨가 평균적이기 때문에 결국 좌익수로 이동을 하게 될 것으로 예측이 된다고 합니다. 어떤 스카우터는 결국 지명타자나 1루수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하는군요. 

2012년 드래프트에 지명을 받은 선수지만 상대적으로 동기들에 비해서 어린 선수이기 때문에 올해 A팀에서 풀시즌을 보낸 것이 크게 상관이 없어 보이는데 상위 리그 투수들이 던지는 변화구를 어떻게 공략할지가 아담 브랫 월커가 성공할 수 있는지를 판단하는 기준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