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둘러보기 (2021년 07월 24일)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21. 7. 24. 20:28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메이저리그 구단은 또다시 불펜이 무너지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뭐..무사 만루에서 점수를 만들어내지 못한 타자들도 할말은 없을 겁니다. 팀에 부상자가 많아지면서 마이너리그 선수들이 메이저리그에 많이 합류하면서 전체적으로 타선에 너무 약해진 느낌입니다. 반면에 마이너리그팀들은 오늘도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해 주었습니다.

 

AAA팀 경기는 타선이 폭발해 주면서 승리를 할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애런 윌커슨이 5.0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마이너리그 계약으로 영입한 네프탈리 펠리스가 1.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타선에서는 2번으로 출전한 키버트 루이스가 4타수 4안타 5타점을 기록하면서 타선을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잭 렉스도 시즌 10번째 홈런을 기록하면서 개인 성적을 끌어올렸습니다.

 

AA팀 경기는 9회말에 3점을 실점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마크 워싱턴이 0.2이닝을 던지면서 3실점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최근 페이스가 좋은 제이콥 아마야 (Jacob Amaya), 마이클 부시 (Michael Busch), 도노반 캐이시 (Donovan Casey)기 멀티안타를 기록하면서 다저스의 타선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이클 부시는 개인 타격 성적을 0.243/0.391/0.442로 끌어올렸습니다.

 

A+팀경기는 투수들이 노히트 경기를 달성한 가운데 타자들도 많은 점수를 만들어내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클레이튼 비터, 바비 밀러, 제이컵 캔틀베리, 카메론 기븐스가 9.0이닝을 볼넷 3개만 허용하면서 팀 노히트 경기를 달성을 하였습니다. (삼진 13개) 그리고 타선에서는 A팀에서 승격이 된 죠니 델루카가 5타수 3안타, 브랜든 루이스가 시즌 21번째 홈런을 기록하면서 많은 득점을 만들어냈습니다. 오늘 경기 출전한 타자중에서 안타를 기록하지 못한 선수는 팀에서 가장 높은 타율을 기록하고 있는 저스틴 유르책으로 5타수 무안타 1볼넷을 기록하였습니다.

 

A팀의 경기도 투수들은 호투를 해주었고 타자들은 9점을 만들어준 덕분에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인 브래이든 피셔 (Braydon Fisher)가 4.0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7개의 삼진을 잡아냈으며 이후에 등판한 켄달 윌리엄스 (Kendall Williams)도 4.0이닝을 1실점으로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R팀에서 합류한 호세 라모스가 5타수 2안타 1볼넷을 기록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계속해서 유지하였습니다.

 

R팀은 오늘 비로 인해서 경기가 취소가 되었습니다.

 

DSL Dodgers Bautista팀 경기는 경기중에 날씨 문제로 인해서 중단이 되었고 연기가 되었습니다. 팀의 포수로 출전을 한 헤수스 갈리스 (Jesus Galiz)는 2터수 2안타 1볼넷을 기록하면서 팀의 4번타자 역할을 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수로 수비 실책이 많은 것이 아쉽지만 타석에서는 현재까지 19타수 6안타, 0.316/0.409/0.368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DSL Dodgers Shoemaker팀 경기도 역시나 날씨로 인해서 중단이 되었고 연기가 되었습니다. 이팀에 배정이 된 유격수 유망주인 윌만 디아스 (Wilman Diaz)의 경우 이유는 알수 없지만 최근에 경기 출장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14타수 2안타를 기록하고 있는데..부상이 있는 것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