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백스 원정 1차전 포스트게임 리포트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3. 9. 17. 08:27

본문

반응형
Dodgers Diamondbacks
SS Punto (S) CF Pollock
2B Ellis LF Bloomquist
1B Gonzalez (L) 1B Goldschmidt (L)
RF Puig 3B Prado
C Ellis 2B Hill
CF Schumaker (L) RF Parra (L)
3B Uribe SS Owings
LF Buss (L) C Gosewisch
P Ryu P Cahill


캠프(Matt Kemp)는 오늘 로스터에 포함되면서 대타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경기전에 러닝 훈련도 가볍게 소화했는데, 그의 어깨와 햄스트링은 좋은 상태라네요.

크로포드(Carl Crawford)는 여전히 등쪽에 통증이 있어서 오늘 타격연습도 하질 않았다고 합니다만, 송구는 할 수 있다네요.

헨리(Hanley Ramirez)는 오늘 더 좋은 느낌이라고 합니다. 해서 빨리빨리 라인업에 복귀하고 싶다고 합니다. 오늘 경기 전에 허리쪽에 테스트를 받을 것이라고 하네요.

마지막 콜업자가 캠프가 아니었군요. 엘버커키의 감독인 번디(Lorenzo Bundy)도 합류한다고 하네요.

빌링슬리(Chad Billingsley)와 엘버트(Scott Elbert)가 현재 애리조나 스캠에서 리헵중인데, 오늘은 다저스가 디백스 원정이어서 이 둘은 현재 클럽하우스에 있다고 합니다. 경기도중에 이 둘을 볼 수 있지도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