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둘러보기 (2021년 05월 31일)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21. 6. 1. 00:11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메이저리그 구단은 클레이튼 커쇼가 초반에 부진한 피칭을 하면서 속절없이 3연패를 당했습니다. 반면에 마이너리그 구단은 A팀을 제외하고 3개 구단이 승리를 하면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페이스가 좋아진 덕분에 AAA팀을 제외하면 모두 5할보다는 높은 승률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AAA팀도 좋아지겠죠. 언젠가는...)

 

AAA팀은 타선이 폭발하면서 승리를 기록하였습니다. 모두 20개의 안타를 기록하면서 20득점을 기록하였습니다. 루크 레일리 (Luke Raley)가 3안타 9타점, 스티븐 수자 주니어가 3안타 7타점을 기록하였습니다. 좌익수로 출전한 잭 렉스 (Zach Reks)는 4안타 경기를 하면서 시즌 타율을 0.333로 상승시키는 모습을 보여주였습니다.

 

AA팀은 투수들이 좋은 피칭을 하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존 루니 (John Rooney)가 4.2이닝을 던지면서 2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지만 9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시즌 최고의 피칭을 하였습니다. 타석에서는 5월달에 부진한 제이콥 아마야가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였습니다. (존 루니는 2021년에 17.1이닝을 던지면서 22개의 삼진을 잡아내고 있습니다.)

 

A+팀은 장타가 필요한 시점에 터져나오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3루수로 출전한 미겔 바르가스 (Miguel Vargas)가 3안타 경기를 하면서 타율을 0.316까지 끌어올렸으며 우익수로 출전한 앤디 파헤스 (Andy Pages)는 시즌 5번째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선발투수로 출전한 바비 밀러 (Bobby Miller)의 경우 2.2이닝을 던지면서 3개의 안타와 1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지만 3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은 타선이 3안타로 부진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재활을 위해서 출전을 한 AJ 폴락은 3타수 무안타를 기록하였습니다. (오늘 경기에서는 지명타자로 출전을 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팀의 중견수 겸 4번타자로 출전한 조니 델루카 (Jonny Deluca)가 시즌 2호 홈런과 2개의 볼넷을 골라내면서 유일하게 밥값을 하였습니다. 선발투수로 출전한 최현일은 3.2이닝 3실점으로 부진한 피칭을 하면서 시즌 2패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두번째 투수로 등판을 한 지미 루이스는 2.2이닝 2실점으로 그나마 조금 살아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미 루이스의 시즌 평균자책점은 10.4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