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루크 레일리 (Luke Raley)의 2021년 스카우팅 리포트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21. 2. 4. 23:11

본문

반응형

2016년에 2부대학에서 0.424/0.528/0.727의 성적을 기록하였던 루크 레일리는 다저스의 7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하였습니다. 2년후 브라이언 도저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미네소타 트윈스로 이적한 루크 레일리는 2019년 시즌이 끝난 이후에 브루스더 그라테롤과 함께 켄타 마에다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LA 다저스로 이적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시즌은 다저스의 확장 캠프에서 보냈는데 가장 좋은 타주중에 한명의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두껍고 단단한 상체 근력을 갖고 있는 선수로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파워를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확장 캠프에서 우익수쪽으로 엄청나게 큰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밀어쳐서도 홈런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잡아당기는 스윙을 하고 있는 선수로 선구안을 개선할 필요가 있지만 좋은 배트 스피드를 바탕으로 우투수와 좌투수의 공을 모두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평균적인 타율을 기대할수도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평균적인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좌익수로 열심히 수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열심히 하기 때문에 종종 다른 외야수나 펜스에 충돌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평균이상의 어깨를 갖고 있지만 송구 동작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파워와 준수한 운동능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슬리퍼 유망주로 계속해서 거론이 되고 있는 선수로 이미 40인 로스터에 합류한 선수라는 것을 고려하면 2021년에 메이저리그에서 뛸 기회를 얻을수도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