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브랜든 킨츨러 (Brandon Kintzler)의 2011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0. 9. 24. 00:15

본문

반응형

1984년생인 브랜든 킨츨러는 5피트 10인치, 200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선수로 2004년 드래프트에서 샌ㄷ에고 파드리스의 40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우완투수입니다. (2006년에 방출, 독립리그행)2009년 독립리그 올스타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밀워키 브루어스의 관심을 받은 선수로 당시에 좋은 커맨드를 보여주는 90마일 중반의 직구를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약을 맺은 이후에 AA팀에서 공을 던게 하였고 2010년에는 AAA팀에서 뛰었고 9월달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았다고 합니다.

 

마이너리그 초반에는 선발투수로 뛰었지만 불펜으로 이동한 이후에 구속이 개선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꾸준한 커맨드를 보여주는 직구와 함께 슬라이더를 던지고 있는 투수로 확실한 믿음을 주는 변화구는 없지만 낮은쪽 스트라이크존을 잘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디셉션을 갖는 투구폼으로 공을 던지고 있기 때문에 타자들이 공을 볼 기회가 많지 않고 더 빨라보인다고 합니다. 작은 몸을 갖고 있는 선수로 아마도 불펜투수가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마이너리그에서는 마무리 투수로 자주 등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메이저리그에서는 6~7회에 등판하는 불펜투수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시즌이 끝난 이후에 애리조나 폴리그에서 계속해서 공을 던지게 하였다고 합니다. 2011년 스프링 캠프에서 불펜자리를 두고 경쟁하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