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인업 변경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3. 5. 1. 09:29

본문

반응형
Rockies Dodgers
CF Fowler (S) LF Hairston
2B Rutledge 2B Punto (S)
LF Gonzalez (L) CF Kemp
RF Cuddyer 1B Gonzalez (L)
1B Pacheco
SS Ramirez
3B Arenado RF Ethier (L)
C Torrealba
C Ellis
SS Herrera (S) 3B Uribe
P De La Rosa (L)
P Ryu

당초 선발 LF로 출전할 것이었던 크로포드(Carl Crawford)가 라인업에서 빠졌습니다. 크로포드는 오른쪽 햄스트링이 땡기는 현상이 일어났는데, 예방차원에서 뺐다고 합니다.

해서 오늘 원래 라인업은 헤어스턴 주니어(Jerry Hairston Jr.)가 선발 RF였고, 이띠어(Andre Ethier)가 데이오프였는데, 이띠어가 다시 들어가고 헤어스턴 주니어가 LF로 갔습니다.

플레툰으로 사용하지 않겠다고 했지만, 오늘 선발인 데 라 로사(Jorge De La Rosa)에게 이띠어가 너무나도 약한 모습(통산 13타수 1안타 6K)을 보였기때문인데, 크로포드의 부상으로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한 것같습니다.

일단 라인업자체는 헨리(Hanley Ramirez)가 돌아오면서 좋아졌다고 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부분은 엘리스(A. J. Ellis)가 8번으로 가서 더 많은 볼넷을 얻는게 좋지않을까 싶네요.

엘리스의 경우 커리어 내내 8번타자에서 가장 많은 타석에 들어섰는데, 원래 장기인 출루율과 더불어 2사 시점에 엘리스가 들어설 경우 엘리스를 거르고 투수를 상대할 경우 다음 이닝에 1번타자부터 시작된다는 것때문에 선호하되었는데, 지금으로써는 우리베(Juan Uribe)도 나름 볼넷을 골라내고 있는 상황이라서 이렇게 짠듯합니다.

전체적으로 데 라 로사에게 강한 선수는 에드 곤조(Adrian Gonzalez)와 캠프(Matt Kemp), 헨리가 있는데, 곤조는 32타석 28타수 10안타(5XBH)를 기록중이며, 캠프는 25타석 23타수 10안타(6XBH), 헨리는 19타석 15타수 5안타(3XBH)를 기록중입니다.

어제 삽질을 했던 조쉬 '그레이트' 월(Josh Wall)이 마이너로 강등되고 게라(Javy Guerra)가 콜업되었습니다. 게라는 지난 금요일 경기에서 5이닝 85개의 투구를 기록한 상태라서 지금 당장 릴리프로 등장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게라는 48번을 달 예정인데, 원래 번호였던 54번은 게리어(Matt Guerrier)에게 넘어간 상태입니다. 게리어도 원래는 55번을 달았는데, 헤르난데스(Ramon Hernandez)가 트레이드로 넘어오면서 자신의 번호를 준 상태입니다.

오늘 선발등판하는 류현진(Hyun-jin Ryu)는 다저스 소속으로 첫 5번의 선발등판에서 모두 6이닝이상을 소화했는데, 이는 다저스의 레전드인 오스틴(Claude Osteen)의 8번(1965년), 역시 레전드인 돈 서튼(Don Sutton)의 8번(1966년), 일라이(John Ely)의 7번(2010년), 실리(Aaron Sele)의 6번(2006년) 다음으로 좋은 기록입니다.

Clayton Kershaw is on the bereavement list because of the death of his father. Kershaw will fly to SF with the club and make Friday start.
커쇼가 bereavement list에 오른 이유가 알려졌는데, 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아마도 집이 달라스인걸로 기억되는데, 거기에 갔다가 SF원정에 바로 합류할 것이라고 합니다.

Chad Billingsley said he doesn't regret choosing platelet-rich plasma injections over Tommy John surgery last year.
빌링슬리(Chad Billingsley)는 지난 해 TJS대신 자가혈 소생술(platelet-rich plasma injections)을 선택한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당시 다저스 의료진에 의해 수술없이 가능하다는 견해가 나온만큼 빌링슬리도 이에 따랐는 것인데, 이상하게 우리나라 언론에서는 TSJ를 하지 않았다고만 보도되어서 이상하게 까는 기사를 봤는데,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전후사정을 하나도 모르면서 떠들어대는걸 보면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러버 게임  (97) 2013.05.02
다저스 리포트  (4) 2013.05.01
injury reports  (3) 2013.04.30
프윅 복귀  (134) 2013.04.30
핸리 라미레즈 (Hanley Ramirez), 3타수 1안타  (21) 2013.04.28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