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데이 둘째날인 오늘 시구는 NBA의 No.1 PG인 폴(Chris Paul)이 한다고 합니다. 코비는 캠프(Matt Kemp)와 친한 사이라는 공식적인 입장이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애너하임팬인데다가 잔부상과 최근 레이커스의 팀 상황이 좋지 않기때문에 폴이 된거 같습니다.
이제 스테이플스 센터의 중심은 코비가 아니라 폴이 된거 같습니다.
커쇼(Clayton Kershaw)가 완봉승을 기록했는데, 그의 통산 6번의 완봉승중에 3번이 SF를 상대로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다저스의 선두타자로 나섰던 크로포드(Carl Carwford)는 오늘 오프가 되었습니다. 메팅리에 따르면 범가너(Madison Bumgarner)를 상대해본 적이 없기때문인데다가 오늘 선두타자로 나서는 헤어스턴 주니어(Jerry Hairston Jr.)가 범가너를 상대로 7타수 3안타(1 XBH)를 기록중이기때문에 그리 하였다고 하네요.
그외에 범가너에게 강한 타자는 커쇼가 4타수 3안타, 크루즈가 3타수 2안타를 기록중인데, 많은 타석이 아니라는게 함정이네요. 가장 많은 타석을 상대해본 캠프는 16타수 4안타를 기록중입니다.
크리포드의 건강문제는 아니라고 합니다.
오프시즌때 LAtimes에 의해 나왔던 기사인데, 한국어로된 라디오 방송을 추진한 것으로 알려진 다저스가 오늘부터 한국어로 된 라디오중계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물론 한국에서는 들을 수가 없는데, 일단 AM 1540mhz에서 나온다고 하네요.
일단 오늘 경기를 시작으로 이번 시즌 총 60경기를 중계방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거에 한국선수들이 다저스에 소속되어있을때 중계방송을 한 경험이 있다고 하네요.
Hairston LF Ellis 2B Kemp CF Gonzalez LF Cruz 3B Ethier RF Ellis C Sellers SS Ryu P
Pagan CF Scutaro 2B Sandoval 3B Posey C Pence RF Arias 1B Torres LF Crawford SS Bumgarner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