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맷 월너 (Matt Wallner)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0. 7. 20. 07:57

본문

반응형

서던 미시시피 대학에서 2년간 투수와 야수를 병행하는 모습을 보여준 맷 월너는 3학년떄 야수로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꾸준함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23개의 홈런을 기록하면서 1라운드 추가픽 지명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에서도 좋은 파워를 보여주면서 A팀에서 시즌을 마무리 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직구: 45, 파워: 55, 주루: 40, 어깨: 65, 수비: 50, 선수가치: 45

 

데뷔시즌에 솔리드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장점과 단점을 모두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6피트 5인치의 신장을 갖고 있는 선수로 많은 장타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역시나 많은 삼진을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많은 볼넷을 골라내는 능력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타격 어프로치를 개선할 필요가 있으며 스트라이크존을 벗어나는 공에 속는 것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평균이하의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데뷔시즌에는 우익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과거에 불펜투수로 90마일 중반의 직구를 던진 어깨를 갖고 있기 때문에 우익수로 적절해 보인다고 합니다. 갖고 있는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컨텍을 만들어낼 수 있다면 주전 우익수로 많은 타점을 만들어내는 선수가 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