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밤사이 루머

LA Dodgers/Dodgers Rumor

by akira8190 2012. 12. 5. 10:04

본문

반응형


Dodgers shopping Juan Uribe
다저스의 중견간부들이 회의를 했는데, 중요 안건중에 하나가 유리베(Juan Uribe)를 보내버리는것이라고 하네요.

제가 어제 댓글에 말했다시피 양키스가 적절한 핏이 될 지도 모르겠는데, 양키스측에서 반응을 했으면 좋겠네요.

There have been "no conversations" about trading Andre Ethier
LAtimes의 빌 쉐이킨 기자가 다시 한 번 언급했는데, 이띠어(Andre Ethier)의 트레이드 대화는 없었다고 합니다.

dodgers are looking around a bit for a SS or 3B to potentially pair with hanley.
핸리 라미레즈(Hanley Ramirez)와 짝을 이룰 유격수(혹은 3루수)를 다저스가 구한다고 합니다. 루이스 크루즈는 여전히 믿을 레벨이 아니라는건 다들 아실테니....본인도 이 소식을 들어도 놀라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The Dodgers, Giants, Brewers, Angels, and Rays are among the teams that have inquired on free agent reliever Mark Lowe.
다저스가 마크 로우(Mark Lowe)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팀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일단 로우는 올해 1.7M을 받았는데...어떤 선수인지 제가 잘 모르겠네요.

39이닝만 던진걸로 봐서는 부상이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Six Teams In On Anibal Sanchez
산체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팀에 여전히 랭크되어 있는 다저스라고 합니다. 디트로이트, 엔젤스, 로열스, 보스턴과 미스테리한 팀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