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네티 레즈의 2019년 미드시즌 유망주 Top 30입니다. 원래 테일러 트래멀이 1위였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트래멀이 트레버 바우어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샌디에고 파드레스로 이적하였기 때문에 헌터 그린이 1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물론 태너 로아크를 트래이드해서 받은 제임슨 하나가 7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전체적으로 10권안에는 수준급 유망주가 배치가 되어 있는데 10권 밖의 유망주들의 경우 뎁스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따라서 2019년 드래프트를 통해서 영입된 선수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2019년 트래이드 데드라인때 선수를 영입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을 고려하면 2019-2020년 오프시즌에 유망주를 넘겨주고 즉시 전력급 선수를 받는 트래이드를 또 할것 같습니다. (작 피더슨과 오스틴 반스에게 관심이 없는지 궁금하군요.)
1. Hunter Greene, RHP
토미 존 수술을 받으면서 19년에 공을 던지지 못하고 있지만 신시네티 레즈는 여전히 헌터에게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2. Jonathan India, 3B
A+팀에 합류한 이후에 장타를 더 잘 만들어내고 있으며 2루와 3루에서 효율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Nick Lodolo, LHP
19년 드래프트에서 7번픽 지명을 받은 선수로 R+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가지 구종을 잘 섞어 던지고 있으며 평균적인 컨트롤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4. Tony Santillan, RHP
좋은 스터프를 갖고 있는 투수지만 AA팀에서 공략을 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상황에 맞는 피칭을 하는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5. Tyler Stephenson, C
AA팀에서 좋은 컨텍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설정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6. Mike Siani, OF
프로리그에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플러스 등급의 수비범위와 어깨를 고려하면 중견수로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7. Jameson Hannah, OF
작고 간결한 스윙을 하고 있으며 좋은 배트 스피드를 갖고 있기 때문에 A+팀에서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준 이후에 오클랜드에서 신시네티로 트래이드가 되었습니다. 타고난 수비력 감각을 갖고 있는 선수로 외야 3개 포지션에 대한 수비를 담당할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8. Jose Garcia, SS
A+팀에서 꾸준한 방망이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부드러운 수비동작과 플러스 등급의 어깨를 통해서 좋은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9. Jose Siri, OF
삼진율이 높지만 인상적인 수비력과 평균이상의 스피드를 보여주면서 멀지 않은 시점에 메이저리그에서 백업 외야수로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10. Stuart Fairchild, OF
타격이 개선이 된 모습을 보여주면서 상위리그 투수들을 상대할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11. Vlad Gutierrez, RHP
12. Josh VanMeter, 3B/2B
13. TJ Friedl, OF
14. Rece Hinds, 3B
15. Mariel Bautista, OF
16. Lyon Richardson, RHP
17. Tyler Callihan, 2B/3B
18. Keury Mella, RHP
19. James Marinan, RHP
20. Aristides Aquino, OF
21. Juan Martinez, 3B
22. Alfredo Rodriguez, SS
23. Jacob Heatherly, LHP
24. Packy Naughton, LHP
25. Hendrik Clementina, C
26. Danny Lantigua, OF
27. Ryan Hendrix, RHP
28. Jimmy Herget, RHP
29. Ibandel Isabel, 1B
30. Allen Cedra, OF
<가치 상승>
SS Alfredo Rodriguez
수비형 유격수였던 알프레도 로드리게스는 꾸준한 컨텍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파워는 없지만 0.343의 출루율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LHP Packy Naughton
AA리그에서 솔리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직구와 커브볼을 꾸준하게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위기상황을 잘 극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LHP Scott Moss
많은 회전수를 보여주는 공을 던지고 있는 선수로 변화구의 컨트롤이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클리블랜드로 트래이드가 되었습니다.)
<가치 하락>
RHP Vladimir Gutierrez
상위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선수로 이닝보다 많은 안타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좌타자에게 고전하고 있습니다.
1B Ibandel Isabel
여전히 파워를 AA팀에서 보여주고 있지만 많은 삼진을 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체 타석의 42.5%가 삼진이라고 합니다.
<부상>
RHP Hunter Greene
지난해 7월말에 팔꿈치 통증을 겪은 헌터 그린은 결국 토미 존 수술을 받았고 2020년 전반기까지 경기 출장을 하지 못할것 같다고 합니다.
LHP Jacob Heatherly
4월말에 어깨 부상을 당한 선수로 시즌 말미에 돌아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RHP Ryan Hendrix
팔꿈치 문제로 인해서 4월말 이후에 경기 등판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망주 졸업>
3B Nick Senzel
신시네티 레즈의 부름을 받은 이후에 중견수로 뛰고 있는 선수로 솔리드한 파워를 신시네티 레즈의 중심 타선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C Kyle Farmer
터커 반하트의 백업 포수 역활을 해주고 있습니다.
데빈 윌리엄스 (Devin Williams)를 메이저리그에 승격시킨 밀워키 브루어스 (0) | 2019.08.06 |
---|---|
[MLB.com] 2019년 미드시즌 메이저리그 팜 랭킹 (0) | 2019.08.06 |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은 이산 디아즈 (Isan Diaz) (0) | 2019.08.05 |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2019년 미드시즌 유망주 Top 30 (0) | 2019.08.05 |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부름을 받은 옌시 디아즈 (Yennsy Diaz) (0) | 2019.08.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