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제이콥 노팅햄 (Jacob Nottingham)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4. 20. 04:22

본문

반응형

2013년 드래프트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6라운드 지명을 받은 제이콥 노팅햄은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메이저리그 구단들의 관심을 받았고 스캇 카즈미어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로 이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 데이비스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밀워키 브루어스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AA팀에서 두시즌을 보낸 제이콥 노팅햄은 공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8년에 AAA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4월달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에도 마이너리그와 메이저리그를 오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8월달에 오른 손목 미세 골절을 당했는데 이점이 극복할수 있다면 더 좋은 모습을 기대할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40 | Power: 45 | Run: 30 | Arm: 55 | Field: 50 | Overall: 45

 

AA팀에서 2년간 부진한 모습을 보여준 제이콥 노팅햄는 AAA팀에서 50경기에 출전하였고 0.281의 타율과 10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선구안이 개선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헛스윙도 감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꾸준하게 공을 띄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설정능력이 개선이 되면서 갖고 있는 파워 포텐셜이 개선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수비를 개선하기 위한 많은 노력을 하면서 블로킹 능력과 도루 저지율이 크게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파워를 계속해서 보여줄 수 있다면 메이저리그에서 주전급 포수가 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