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트레스 바레라 (Tres Barrera)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4. 9. 23:49

본문

반응형

고교를 졸업할 시점에 5라운드이내 지명을 받을 수 있는 포수중에 한명으로 평가를 받았던 트레스 바레라는 텍사스 대학에 진학할 가능성이 높았기 때문에 지명을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에 팀의 주전 포수로 출전하는 모습을 보여준 트레스 바레라는 2016년 드래프트에서 워싱턴 내셔널스의 6라운드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매해 한단계씩 뛰는 모습을 보여준 트레스 바레라는 2018년에 A+팀과 애리조나 폴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45 | Power: 40 | Run: 35 | Arm: 55 | Field: 60 | Overall: 45

 

포수 능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선수로 좋은 운동능력과 움직임을 포수로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세련된 블러킹 능력과 강하고 빠른 송구를 통해서 많은 도루를 저징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무려 49%의 도루 저지율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포구와 프래이밍 능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선수로 구종 선택능력이 개선이 되면서 투수들과 코치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포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타석에서는 장점이 없는 선수지만 꾸준하게 솔리드한 성적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꾸준한 컨텍과 약간의 파워를 우타석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미래에 방망이가 개선이 된다면 주전급 포수가 될 수 있겠지만 장기적인 역활은 아마도 수비형 포수가 될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