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뮬레이션 피칭에서 3이닝을 소화할 예정인 클레이튼 커쇼 (Clayton Kershaw)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9. 3. 30. 19:25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의 감독인 데이브 로버츠에 따르면 LA 다저스의 선발투수인 클레이튼 커쇼가 내일 마이너리그 경기에 등판해서 3이닝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마이저리그 시즌이 시작하지 않았기 때문에 마이너리거간의 청백전에 등판해서 3이닝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줄 모양입니다. 아마도 45~50개정도의 공을 던지겠군요.) 내일 시뮬레이션 피칭에서 이상이 없다면 클레이튼 커쇼의 다음 등판은 AA팀 또는 AAA팀의 경기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다음 등판은 아마도 마이너리그 정식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클레이튼 커쇼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s://ladodgers.tistory.com/16549

 

클레이튼 커쇼 (Clayton Kershaw)의 유망주시절에 대해서 알아보자

LA 다저스의 선발투수인 클레이튼 커쇼는 내셔널리그 사이영상을 3번이나 수상을 한 선수로 한때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선발투수였지만 2016년부터 부상에 시달리면서 메이저리그 최고의 선발투수 자리를 다른..

ladodgers.tistory.com

일단 데이브 로버츠 감독의 인터뷰에 따르면 클레이튼 커쇼가 마이너리그 경기 등판을 통해서 재활을 할지 아니면 시뮬레이션 피칭으로 5이닝을 던지는 모습을 보여준 이후에 바로 메이저리그 경기에 등판하는 결정을 하게 될지는 좀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합니다. (클레이튼 커쇼가 마이너리그 경기에서 공을 던지는 것을 선호하지는 않지만 시뮬레이션 피칭으로 재활을 마무리하는 것보다는 마이너리그 경기에서 실전 피칭을 한 이후에 메이저리그에 복귀하는 것이 더 좋을것 같은데...)

 

역시나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리치 힐 (Rich Hill)의 경우 아직 마운드에서 공을 던지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 캐치볼만으로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시점때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리치 힐의 경우 2주정도의 휴식후에 마운드로 돌아올수 있을 것이라고 하였는데 현재 분위기를 보면 리치 힐이 아니라 클레이튼 커쇼가 먼저 메이저리그로 돌아올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클레이튼 커쇼의 계약내용에 따르면 30번 선발등판을 할 경우에 400만달러의 인센티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데 4월 중순에 돌아와서 남은 시즌을 건강하게 소화한다면 인센티브르르 모두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