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랜디 아로자레나 (Randy Arozarena)의 2019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3. 30. 19:05

본문

반응형

2016년 7월달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계약을 맺은 랜디 아로자레나는 125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7년에 솔리드한 모습을 보여준 랜디 아로자레나는 2018년 시즌을 AAA팀에서 시작하였는데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AA팀으로 강등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 AA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후반기에는 다시 AAA팀에서 뛸 수 있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40 | Run: 55 | Arm: 55 | Field: 50 | Overall: 45

 

빠른 배트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이며 공격적인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우타석에서 꾸준하게 컨텍을 만들어내는데 어려움이 없는 선수지만 강한 타구를 만들어내지 못하고 약한 타구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구종을 잘 선택하고 구장 모든 방향으로 타구를 만들어내야 하지만 그런 모습을 잘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종종 공을 띄우는 스윙을 보여주고 있는데 그럴 경우에는 솔리드한 파워수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에 기록한 홈런 12개가 모두 잡아당겨서 만들어내는 홈런이라고 합니다. 평균이상의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주자로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스피드를 갖고 있기 때문에 외야 모든 포지션에 대한 수비를 담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구단에서는 중견수로 주로 뛰게 할 생각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어깨는 코너 외야수로 뛰는데 부족함이 없는 선수라고 합니다. 타석에서 참을성을 보여준다면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백업 외야수가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