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니코 데코래티 (Niko Decolati)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3. 6. 00:52

본문

반응형

대학에서 3년간 인상적인 툴을 보여주면서 주목을 받았던 선수로 2017년 여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대학 3학년때는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콜로라도 로키스는 6라운드픽으로 니코 데코래티을 지명하는 선택을 하였고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 프로에서는 17년 서머리그에서 보여준 성적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R+팀에서 올스타에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40 | Power: 50 | Run: 60 | Arm: 55 | Field: 50 | Overall: 40


대학에서는 주로 유격수로 뛰었던 선수지만 프로에서는 외야수로 이동하였다고 합니다. 우익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좋은 스피드와 수비센스, 강한 어깨를 고려하면 중견수로 평균적인 수비를 보여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좋은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18년에 17개의 도루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좋은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볼넷도 골라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날 니코 데코래티의 모습을 보면 대부분의 툴이 평균이상인 선수로 보인다고 합니다. 콜로라도 로키스는 니코 데코래티의 인성과 리더쉽에 좋은 점수를 주고 있다고 합니다. 2018년 여름에 보여준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면 1년후에는 휠씬 높은 순위의 평가를 받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