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브랜든 로우 (Brandon Lowe)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1. 21. 20:05

본문

반응형

2015년 드래프트에서 탬파베이 레이스의 3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브랜든 로우는 2017년에 A+팀에서 폭발전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MVP에 선정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18년에는 개선된 파워를 AA팀에서 보여주면서 빠르게 AAA팀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8월달에 메이저리그에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메이저리그에서 초반에 19타수 무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후 129번의 타석에서 6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0.774의 OPS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행스럽게 2019년에 루키 자격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50 | Run: 50 | Arm: 50 | Field: 50 | Overall: 50

 

인상적인 타격 능력과 출루능력을 좌타석에서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2018년에는 실제 경기에서도 좋은 파워를 경기중에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2018년에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팀에서 28개의 홈런과 37개의 2루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직구를 매우 잘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메이저리그에서도 평균이상의 타구 속도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좋은 감각을 갖고 있는 선수로 스트라이크 존을 벗어나는 공에 잘 속지 않으며 투수의 실투를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평균적인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도루시도가 많은 선수는 아니라고 합니다. 어깨는 2루수로 뛸 수 있는 어깨를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준수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지만 특출난 수비를 기대할 수 있는 선수는 아니라고 합니다. 지난해 코너 외야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수비적인 다양성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이점은 브랜든 로우의 가치를 끌어올릴 수 있는 요인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이런 수비적인 다양성은 주전급 선수로 자리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