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8명의 마이너리거를 스프링 캠프에 초대한 신시네티 레즈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9. 1. 10. 15:59

본문

반응형

아직 2018~19년 오프시즌이 많이 남아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추후에 더 많은 인원들이 스프링 캠프에 초대가 될 수 있겠지만...오늘 신시네티 레즈의 홈페이지에 따르면 탑 유망주인 닉 센젤 (Nick Senzel)과 테일러 트램멜 (Taylor Trammell)을 포함해서 18명의 선수가 스캠에 초대가 되었다고 합니다. 닉 센젤은 메이저리그 로스터 경쟁을 해야 하는 선수이고...테일러 트램멜은 아마도 당장 19년 시즌초에 메이저리그에서 뛸 수 있는 선수는 아니기 때문에 경험을 쌓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테일러 트램멜은 2018년 퓨쳐스 게임 MVP입니다.)

 

 

닉 센젤과 테일러 트램멜을 포함해서 우완투수 유망주인 토니 산티란 (Tony Santillan)과 포수인 타일러 스티븐슨 (Tyler Stephenson), 우완투수인 블라디미르 구티아레즈 (Vladimir Gutierrez), 외야수인 TJ 프리들 (TJ Friedl), 유격수 알프레도 로드리게스 (Alfredo Rodriguez), 포수 크리스 오키 (Chris Okey)등도 이번에 스캠에 초대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망주 순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선수들을 제외하고 이번 겨울에 마이너리그 계약을 통해서 영입이 된 선수들중에서도 스프링 캠프에 초대가 된 선수들이 있는데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우완투수 앤서니 배스 (Anthony Bass)
우완투수 오드리사머 데스파이네 (Odrisamer Despaigne)
우완투수 알렉스 파워스 (Alex Powers)
포수 후안 그레테롤 (Juan Graterol)
내야수 크리스티안 콜론 (Christian Colon)
외야수 아리스티데스 아퀴노 (Aristides Aquino)
외야수 브라이언 오그래디 (Brian O'Grady)
외야수 조던 패터슨 (Jordan Patterson)
외야수 매이슨 윌리엄스 (Mason Williams)
외야수 카일 렌 (Kyle Wren)

 

신시네티 레즈가 타선에는 구명이 거의 없는 구단이기 때문에 투수진에 마이너리그 계약자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을 하였는데 생각보다 마이너리그 계약을 통해서 영입한 투수들은 많지 않은 상황입니다. 아마도 남은 오프시즌에 메이저리그와 마이너리그 경계에 있는 선수들을 다수 영입해서 로스터 경쟁을 시키지 않을까 싶습니다. 뭐....금전적으로 어렵다는 스프링  캠프에 초대가 되는 조건을 주고 계약을 맺는 것도 쉽지 않을것 같기는 합니다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