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런 배츠 (Aaron Bates)를 보조 타격 코치로 승격시킨 LA 다저스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8. 11. 29. 16:11

본문

반응형

 

LA 다저스가 오늘 2019년을 함께할 타격 보조코치로 애런 배츠를 임명하였습니다. 지난 몇년간 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의 타격코치로 일을 하였던 사람인데...처음으로 메이저리그에서 일을 하게 되었군요. 일단 타격보조 코치이기 때문에 마이너리그 타자들의 타격도 지도하는 역활을 함께 해야 합니다. 따라서 완벽하게 메이저리그 코치가 되었다고 말하기는 어렵겠지만 마이너리그 타격코치에서 승진한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머니볼이라는 단어가 드래프트에서 주류를 이루던 시점이 있었는데 전형적인 머니볼 타입의 마이너리그 유망주였습니다. 2006년 드래프트에서 보스턴 레드삭스의 3라운드픽 지명을 받은 이후에 마이너리그를 통해서 성장하면서 로우 레벨에서는 준수한 출루율과 타율을 보여주었지만 상위리그에 도달해서는 파워구치가 급격하게 감소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메이저리그에서는 2009년에 단 11타석에 들어선 것이 전부입니다. 이후에 마이너리그팀을 전전하였던 애런 배츠는 2014년에 다저스의 AA팀에서 잠시 활약을 한 이후에 은퇴를 선언하였고 이후에는 팀의 마이너리그 타격코치 역활을 해왔습니다. (애런 배츠는 마이너리그에서 735경기에 출전해서 0.278/0.374/0.427의 성적을 기록하였습니다.)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타자들도 전체적으로 삼진을 많이 당하지만 많은 볼넷과 많은 홈런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아마도 이런 타격 어프로치를 마이너리거들에게 꾸준하게 지도했던 부분이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이번에 보조 타격 코치로 승격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다저스는 2018년에 타격보조 코치를 하였던 브렌트 브라운 (Brant Brown)을 타격 전략가 (Hitting strategist)로 임명을 하였는데 하는 일은 비슷하겠지만....본인의 추후 이력서를 위해서는 더 나은 역활을 2019년에 맡게 되었습니다. LA 다저스의 2019년 메이저리그 코치진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Dave Roberts – Manager (fourth season)
Bob Geren – Bench Coach (fourth season)
Rick Honeycutt – Pitching Coach (14th season)
Robert Van Scoyoc – Hitting Coach (first season)
Brant Brown –Hitting Strategist (second season)
George Lombard – First Base Coach (fourth season)
Dino Ebel – Third Base Coach (first season)
Mark Prior – Bullpen Coach (second season)
Aaron Bates – Assistant Hitting Coach (first seas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