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트릭 코빈 (Patrick Corbin) 영입관련 소식 정리 (2018.11.29)

MLB/MLB News

by Dodgers 2018. 11. 29. 16:00

본문

반응형

 

요즘 FA시장에서 가장 핫한 이름은 좌완 선발투수인 패트릭 코빈입니다. 주초에 필라델피아 필리스 구단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진 패트릭 코빈인데 최근에는 뉴욕 양키스, 워싱턴 내셔널즈 관계자와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동부 출신이기 때문인지 동부지구팀들과 주로 면담을 하는군요. (관심을 보여주는 대부분의 구단도 동부지구에 속해있는 팀입니다. 패트릭 코빈의 경우 뉴욕에서 태어나서 뉴욕에 위치한 고교를 졸업한 선수입니다.) 페트릭 코빈은 2018년에 애리조나 디백스에서 뛰면서 200.0이닝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3.15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였습니다.

 

패트릭 코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ladodgers.tistory.com/15265

 

애리조나 디백스의 퀄리파잉 오퍼를 거절한 선수로 패트릭 코빈을 영입할 경우에 드래프트픽을 잃게 되지만 워낙 좋은 모습을 2018년에 보여주었기 때문에 선발투수 보강을 원하는 구단들에게 드래프트픽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정확하게 오퍼한 금액에 대한 정보는 알수 없지만...팀의 페이롤 등을 고려하면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가장 큰 계약을 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입단하고 싶은 팀은 아무래도 뉴욕을 연고지로 사용하고 있는 뉴욕 양키스일것 같은데...뉴욕 양키스는 이미 제임스 팩스턴을 영입한 상황이기 때문에 금전적으로는 다른 구단보다 떨어지는 오퍼를 할 가능성이 커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