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유망주 둘러보기

LA Dodgers/Dodgers Rumor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7. 23. 22:47

본문

반응형


오늘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 LA 다저스가 우완 선발투수 히로키 구로다의 트래이드를 논의했다는 FOX 스포츠의 글이 있어서 LA 다저스가 얻어 올수 있는 유망주들이 누가 있는지 한번 찾아 봤습니다. 일단 히로키 구로다가 트래이드를 승인을 해야 하겠지만...우발도 히메네즈의 트래이드가 사실상 힘들 상황에서 히로키 구로다가 선발투수를 원하는 구단들의 가장 좋은 타켓이 되지 않을까 싶군요.

BA의 유망주 랭킹:
TOP TEN PROSPECTS
1. Jacob Turner, rhp
2. Nick Castellanos, 3b
3. Andy Oliver, lhp
4. Francisco Martinez, 3b
5. Daniel Fields, of
6. Casey Crosby, lhp
7. Chance Ruffin, rhp
8. Drew Smyly, lhp
9. Avisail Garcia, of
10. Jose Ortega, rhp
 
BEST TOOLS
Best Hitter for Average Nick Castellanos
Best Power Hitter Nick Castellanos
Best Strike-Zone Discipline Jamie Johnson
Fastest Baserunner Gustavo Nunez
Best Athlete Daniel Fields
Best Fastball Jose Ortega
Best Curveball Jacob Turner
Best Slider Chance Ruffin
Best Changeup Jacob Turner
Best Control Adam Wilk
Best Defensive Catcher Bryan Holaday
Best Defensive Infielder Cale Iorg
Best Infield Arm Nick Castellanos
Best Defensive Outfielder Andy Dirks
Best Outfield Arm Casper Wells

BP의 유망주 랭킹:
Five-Star Prospects
1. Jacob Turner, RHP

Four-Star Prospects
2. Nick Castellanos, 3B
3. Andy Oliver, LHP

Three-Star Prospects
4. Chance Ruffin, RHP
5. Daniel Schlereth, LHP
6. Daniel Fields, OF
7. Drew Smyly, LHP
8. Casey Crosby, LHP

Two-Star Prospects
9. Francisco Martinez, 3B
10. Bruce Rondon, RHP
11. Danry Vasquez, OF

12. Brayan Villareal, RHP:
직구와 커맨드를 모두 갖춘 선수지만 두번째 구질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하는군요.

13. Jose Ortega, RHP:
작은 신체조건을 가진 선수로 꾸준히 90마일 중반의 직구를 던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안타허용이 많은 편이라고 하는군요.

14. Cale Iorg, SS:
좋은 수비력을 가진 선수지만 공격력이 떨어진다고 하는군요.

15. Avisail Garcia, OF:
큰 신체조건을 가진 외야수로 뛰어난 포텐셜을 가진 선수라고 하는군요. 하지만 아직 원석에 가깝다고 합니다.

16. Andy Dirks, OF:
툴이 좋은 선수는 아니지만 준수한 타격을 모든 레벨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17. Dixon Machado, SS:
매우 뛰어난 수비력을 가진 선수로 뛰어난 스피드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타격능력은 의문이라고 하는군요.

18. Charlie Furbush, LHP:
메이저리그에서 5선발이 될수 있는 선수라고 하는군요.

19. Ryan Strieby, 1B/OF:
건강하다면 좋은선수가 될수가 있겠지만 건강을 보장하기 힘들다고 하는군요.

20. Wade Gaynor, 3B:
2009년에 3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로 타격은 좋은 편이지만 주전급 선수로 보이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존 시켈스의 유망주 랭킹:
1) Jacob Turner, RHP, Grade A-:
B+등급을 받을수도 있는 선수로 어린 투수를 너무 공격적으로 푸쉬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에 대한 확신도 아직 없다고 하는군요.

2) Nick Castellanos, 3B, Grade B:
좋은 파워를 가진 선수인데 어느정도의 타율과 출루율을 보여줄지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3) Andy Oliver, LHP, Grade B:
지난 여름에 메이저리그에서 부진했지만 여전히 그를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4) Dan Schlereth, LHP, Grade B-:
좋은 스터프를 가진 불펜투수가 될수 있을것 같지만 여전히 컨트롤 이슈는 있다고 하는군요.

5) Daniel Fields, OF, Grade B-:
매우 뛰어난 툴을 가진 선수인데 디트로이트에서는 너무 그를 공격적으로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6) Casey Crosby, LHP, Grade B-:
등급을 정하기 힘들었다고 하는군요. 건강에 대한 확신이 없다고 하는군요.

7) Chance Ruffin, RHP, Grade B-:
세련된 선수로 마이너리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을것 같다고 합니다.

8) Brayan Villareal, RHP, Grade B-:
좋은 스터프와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데 주목을 받지 못하는 이유를 모르겠다고 하네요.

9) Drew Smyly, LHP, Grade B-:
세려된 대졸 좌완투수로 4선발이 될 재능이 있다고 하는군요.

10) Casper Wells, OF, Grade C+:
나이가 많은 유망주로 뛰어난 타율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파워는 증명을 했다고 하는군요.

11) Francisco Martinez, 3B, Grade C+:
뛰어난 툴을 가진 선수로 팀에서는 너무 그를 공격적으로 승격을 시켰다고 하는군요. 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하는군요.

12) Lester Oliveros, RHP, Grade C+:
C등급을 받을수도 있는 선수로 강속구를 던지는 불펜투수 유망주라고 하난군요.

13) Jose Ortega, RHP, Grade C+:
강속구를 던지는 우완 불펜투수로 C등급을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14) Bruce Rondon, RHP, Grade C+:
커맨드가 이슈가 있지만 수준급 불펜투수가 될수 있는 재목이라고 하는군요. C등급을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15) Robbie Weinhart, RHP, Grade C+:
메이저리그에서 망했지만 여전히 불펜투수가 될 가능성은 여전히 있다고 합니다. C등급을 받을수도 있다고 합니다.

16) Adam Wilk, LHP, Grade C:
세련된 좌완투수로 5선발투수가 될 재능이 있다고 합니다.

17) Charlie Furbush, LHP, Grade C:
세련된 좌완투수로 AAA리그에서 뛰게 될것 같다고 합니다.

18) Danry Vazquez, OF, Grade C:
스카우팅 리포트만으로 평가했을때 그는 매우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것 같다고 합니다.

19) Ryan Strieby, 1B-OF, Grade C:
손목이 모두 치료가 되었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나이가 아주 많지만 올해 좋은 시즌을 보냈다고 합니다.

20) Avisail Garcia, Of, Grade C:
뛰어난 툴을 갖고 있다고 하는군요. 어떤 포지션으로 뛰게 될지 모르겠다고 하는군요.

OTHERS OF NOTE: Rob Brantly, C; Alex Burgos, LHP, Josue Carreno, RHP; Brandon Douglas, 2B; Wade Gaynor, 3B; Scott Green, RHP; Bryan Holaday, C; Jaime Johnson, OF; Corey Jones, 2B; Dixon Machado, SS; Tony Plagman, 1B; Cody Satterwhite, RHP; Danny Worth, SS.

현실적으로 많아 3달을 쓸수 있는 히로키 구로다를 이용해서 제이콥 터너와 같은 유망주를 얻을 방법은 없습니다.

Francisco Martinez
http://www.minorleaguebaseball.com/milb/stats/stats.jsp?pos=3B&sid=milb&t=p_pbp&pid=541648
3루수로 올해 AA팀에서 0.283/0.323/0.413, 7홈런, 43타점의 성적을 올리고 있는데 1990년생임을 고려하면 상당히 높은 레벨에서 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선수가 유망주 퍼주는 트래이드를 자주하는 디트로이트의 팜 3위의 유망주 같아 보이는데..다저스가 영입할수 있는 가장 좋은 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Avisail Garcia
http://www.minorleaguebaseball.com/milb/stats/stats.jsp?pos=CF&sid=milb&t=p_pbp&pid=541645
A+리그에서 뛰고 있는 1991년생 외야수로 6피트 4인치, 230파운드의 좋은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 외야수 유망주입니다. 일단 이선수도 마르티네즈와 비슷하게 나이에 비해서 뛰는 레벨이 높은 선수지만 89경기에서 97삼진을 당한것에서 보이는 것처럼 선구안은 기대하기는 힘든 선수입니다. 툴은 좋은 선수인가 봅니다.

Daniel Fields
http://www.minorleaguebaseball.com/milb/stats/stats.jsp?pos=LF&sid=milb&t=p_pbp&pid=571665
가르시아와 같은 A+팀에서 뛰고 있는 선수로 역시나 1991년생 외야수입니다. 6피트 1인치, 201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왼손잡이 선수인데 올해 성적은 처참합니다. 이선수도 낮은 레벨에서 천천히 뛰게 하면 될 것 같은데...가르시이바도 더 많은 삼진을 당하고 있는데 볼넷은 조금 더 골라내는군요. 현재는 어깨가 좋은 선수는 아닌가 봅니다.

Drew Smyly
http://www.minorleaguebaseball.com/milb/stats/stats.jsp?pos=P&sid=milb&t=p_pbp&pid=592767
로간 화이트가 좌완 투수를 선호하는 것을 고려하면 이선수가 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A+팀의 선발투수로 올해 73.1이닝 동안에 2.82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안정된 제구력을 갖춘 선수이기 때문에 빠르게 승격이 될 선수로 보이는데 아론 밀러가 부상을 당하면서 제대로된 좌완 선발 유망주가 없는 것을 고려하면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Argenis Diaz
http://web.minorleaguebaseball.com/milb/stats/stats.jsp?pos=3B&sid=milb&t=p_pbp&pid=469810
3루 자리에 약점이 있는 디트로이트가 AAA팀의 3루수를 트래이드 할지 여부는 정확하지 않지만 1987년생이 AAA팀에서 뛰면서 0.315/0.388/0.379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점은 긍정적인 면이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볼넷과 삼진 비율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다저스가 3루수자리에 구멍이 있는 것을 고려하면 가능성도 충분해 보입니다.

Rob Brantly
http://web.minorleaguebaseball.com/milb/stats/stats.jsp?pos=C&sid=t570&t=p_pbp&pid=542963
A+팀의 포수로 상당히 인상적인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0.303/0.366/0.440, 7홈런, 44타점을 기록하고 있는데 포수로써는 상당히 좋습니다. 수비에 대한 평가는 좀 찾아 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캘리포니아 출신이라는 점과 LA 다저스에 포수 유망주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선택을 받을 후보중에 하나로 보입니다.

Cole Nelson
http://web.minorleaguebaseball.com/milb/stats/stats.jsp?pos=P&sid=milb&t=p_pbp&pid=571985
A+팀의 좌완 선발투수로 역시나 다저스가 몸이 좋은 좌완 선발투수에게 관심이 많다는 점이 고려해서 선택해 봤습니다. 6피트 7인치의 신장과 233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선수인데..성적은 별로 입니다. 77개의 삼진을 잡으면서 47개의 볼넷을 허용했는데...1989년생이라는 점과 신체조건만 보고 선택했습니다.

Bruce Rondon
http://web.minorleaguebaseball.com/milb/stats/stats.jsp?pos=P&sid=t582&t=p_pbp&pid=541652
A팀에서 마무리투수로 뛰고 있는 선수로 다저스가 선호하는 베네수엘라 출신의 선수입니다. 38.1이닝 동안에 57개의 홈런을 기록할 정도로 좋은 구위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무려 32개의 볼넷을 허용한 선수입니다. 일단 다저스가 불펜투수 유망주가 많지만 피안타율 0.159의 선수는 매력적이군요.

개인적으로는 여기 포함이 된 선수중에 한명이 히로키 구로다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될 것이라고 봅니다. 아마도 여기 리스트에 있는 선수 한명과 다른 마이너리그 선수 한명을 받는 2:1 트래이드를 예상해 봅니다. 제가 단장이면 롭 브랜틀리나 아르제니스 디아즈중에 한명 데려오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