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2018년 미드시즌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의 유망주 Top 10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8. 7. 21. 17:06

본문

반응형

 

1. Mitch Keller, RHP
5월달에 두번의 부진한 피칭을 하였던 미치 켈러는 투구 매커니즘을 약간 교정한 이후에 AA팀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6피트 3인치, 195파운드의 인상적인 몸을 갖고 있는 미치 켈러는 94-96마일의 직구를 던지고 있는데 최근에 싱커성 움직임을 보여주는 체인지업을 추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직구, 커브, 체인지업을 바탕으로 AAA팀으로 승격이 될 수 있었다고 합니다.

 

2. Oneil Cruz, SS
지난해 토니 왓슨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되어서 피츠버그로 이적한 선수로 인상적인 툴들을 2018년에 경기중에 보여주기 시작하였습니다. 타석에서의 매커니즘을 개선시키고 타격 어프로치도 개선을 시키면서 A리그에서 가장 생산적인 타주중에 한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장기적인 수비 포지션에 대한 물음은 남아있지만 유격수로 뛸 수 있는 수비범위와 상당한 어깨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큰 신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종종 수비 동작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28개의 실책을 범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개선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3. Ke’Bryan Hayes, 3B
 전 메이저리거인 찰리 해이즈의 아들인 케브라이언 해이즈는 피츠버그 파이어츠 팜에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타자이며 마이너리그에서 가장 좋은 3루수 수비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홈런 스윙을 하고 있는 타자는 아니지만 올시즌에 타구들의 발사속도가 개선이 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4. Shane Baz, RHP
피츠버그의 경우 고교 투수들을 선호하고 천천하게 성장시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2018년 시즌을 R+팀에서 보내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2019년에 풀시즌 데뷔를 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올해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세인 바즈가 구종들을 효율적으로 섞어 던지는 능력을 개선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5. Travis Swaggerty, OF
18년 드래프트 외야수중에서 가장 좋은 툴들을 갖고 있는 선수중에 한명이라고 합니다. 중견수로 뛸 수 있는 스피드와 어깨를 갖고 있으며 타석에서 준수한 선구안과 파워도 인정 받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체 10번픽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일단 몇몇 스카우터들의 컨텍능력에 대한 물음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6. Bryan Reynolds, OF
손등뼈 수술로 인해서 시즌 초반에 출전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6월달부터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좌타석에서 솔리드한 선구안과 컨텍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아직 갖고 있는 파워 포텐셜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멀지 않은 시점에 메이저리그에 도달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아마도 좌익수가 주 포지션이 되겠지만 중견수로 뛰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7. Kevin Newman, SS
2017년에 파워를 개선시키기 위한 노력을 하면서 전체적인 타격 성적이 많이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거의 타격 어프로치를 회복하면서 과거의 모습을 다시 보여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유격수로 조금 뻣뻣한 스윙을 하고 있고 어깨도 겨우 평균적인 수준이지만 수비센스가 좋고 확실한 손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내야수 자리를 지킬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올해 메이저리그에서 공을 던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조디 머서를 트래이드 한다면 주전 유격수로 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8. Kevin Kramer, 2B
올해 공을 띄우는 능력을 개선하면서 이미 지난 3년간 기록한 홈런보다 많은 홈런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루타를 만들어내는 능력도 개선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0.473의 장타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삼진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갖고 있는 방망이를 고려하면 2018년 8~9월달에 메이저리그에 도달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2루수 수비뿐만 아니라 유격수와 3루수로 뛰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9. Calvin Mitchell, OF
19살의 미첼은 타석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피츠버그 관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선수로 상위리그에서 솔리드한 타율을 보여줄 수 있는 툴들을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좋은 스윙 궤적을 갖고 있는 선수이며 준수한 타격 어프로치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한 타율을 기대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 수비에서는 거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인데 어깨가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방망이로 수비적인 단점을 극복할 수도 있다고 하는군요. 경기장에서 항상 자신감이 있는 타격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10. Cole Tucker, SS
내야수로 여전히 자연스러운 수비와 도루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지만 2018년 전반기에 타석에서 많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타격 매커니즘을 약간 교정하면서 6월 24일 이후에 0.315/0.387/0.478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치 상승>
•OF Jared Oliva
지난해 드래프트에서 7라운드 지명을 받은 선수로 A+팀에서 9개의 홈런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그에서 가장 많은 28개의 도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OF Jason Martin
게릿 콜의 트래이드에 포함이 된 선수로 AA팀과 AAA팀에서 기대보다 좋은 0.321의 타율과 0.509의 장타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LHP Taylor Hearn
시즌 초반에 부진하였지만 5번의 등판이후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결국 불펜투수가 될 것으로 보이지만 피츠버그는 선발투수로 성장을 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슬라이더의 발전이 미래를 결정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가치 하락>
•LHP Brandon Waddell
AAA팀에서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40.0이닝을 던지면서 0.294의 피안타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RHP Yeudy Garcia
불펜투수로 이동한 이후에 AA팀에서 1.51의 WHIP를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