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2018-2019년 해외 유망주 계약 예상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8. 6. 22. 00:34

본문

반응형


<시카고 컵스>

- Richard Gallardo, 베네수엘라 출신의 우완투수로 최고 93마일의 공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날카로운 커브볼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트라이크존에 공을 집어 넣고 있다고 합니다. 

- Jose Lopez, 도미니카 출신의 중견수로 플러스 등급의 스피드와 강한 어깨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150만달러 수준의 계약금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 Rafael Morel, 도미니카 출신의 유격수로 크리스토퍼 모렐의 동생이라고 합니다.

- Joel Machado, 베네수엘라 출신의 좌완투수


<신시네티 레즈>

30만달러가 넘는 선수와 계약을 맺을수 없는 2년차입니다. 아마도 해외 유망주 영입을 위한 보너스를 트래이드 카드로 활용할것 같다고 합니다. 

- Esmil Torres, 도미나카 출신의 유격수로 우투 양타의 선수라고 합니다.


<밀워키 브루어스>

- Eduarqui Fernandez, 운동능력이 좋은 외야수로 중견수로 뛸 수 있는 외야수라고 합니다. 아마도 100만달러 근처의 계약금을 받을것 같다고 합니다.

- Erys Bautista, 6피트 240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스위치타자로 결국 1루수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 Eduardo Garcia, 베네수엘라 출신의 유격수

- Branlyn Jaraba, 파워가 좋은 콜롬비아 출신의 3루수

- Fernando Villalobos, 멕시코 출신의 우투좌타 포수

- Carlos Roa, 베네수엘라 출신의 유격수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새로운 해외 스카우팅 디렉터를 영입한 피츠버그 파이리츠는 지난해에는 많은 선수들을 영입하지 못했지만 2018년에는 몇몇 선수들과 링크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 Sergio Campana, 도미니카 출신의 운동능력이 좋은 중견수로 플러스 등급의 스피드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 Osvaldo Gavilan, 도미니카 출신의 왼손잡이 좌타자

- Maikol Escotto, 도미니카 유격수

- Adrian Mendez, 베네수엘라 출신의 좌투수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즈>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즈는 올해까지 30만달러 이상의 계약금이 필요한 선수들과는 계약을 맺을 수 없기 때문에 몸값이 떨어지는 선수들을 나오기를 기다리는 전략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 Malcom Nunez, 쿠바 출신의 3루수로 인상적인 파워와 강한 어깨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 Jesus Rojas, 베네수엘라 출신의 우완투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