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메리칸리그 중부지구, 2018~2019년 해외 유망주 계약 예상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8. 6. 19. 06:52

본문

반응형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에 이어서 중부지구의 해외 유망주 영입에 대한 글이 베이스볼 아메리카에 올라와서 퍼왔습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 루이스 로베르트를 영입하면서 30만달러이하의 선수와 계약을 맺어어야 하는 입장이라고 합니다.
- Miguel Tejada Jr., 도미니카 출신의 외야수로 성장한 선수인데 아버지처럼 유격수로 뛰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 Anthony Espinoza, 베네수엘라 출신의 유격수로 순발력과 운동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 Bryan Ramos, 쿠바 출신의 3루수
- Alberto Lemay Bernal, 쿠바 출신의 포수
- Luis Pineda, 베네수엘라 출신의 포수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Gabriel Rodriguez, 베네수엘라 출신의 유격수, 인상적인 타격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로 15세 이하 대표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Junior Sanquintin, 도미니카 출신의 유격수로 공격 포텐셜이 높은 스위치 타자라고 합니다. 좋은 배트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100만달러가 조금 넘는 돈에 계약을 맺을것 같다고 합니다.
Angel Martinez, 도미니카 출신의 유격수, 전 메이저리그에서 뛰었던 포수 샌디 마르티네즈의 아들. 50만달러 수준의 계약금을 받을 것으로 보임.
Sterling Romero, 도미니카 출신의 외야수로 50만달러 수준의 계약금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Jesus Lara, 베네수엘라 출신의 유격수로 실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음.
Jose Baez, 도미니카 출신의 유격수,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3루수인 호세 라미레즈의 동생으로 만 16세가 된 8월 30일날 계약을 맺을 것으로 보입니다. 30만달러 언저리의 계약금을 받을 것으로 보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Jose de la Cruz, 도미니카 출신의 외야수로 폭발적인 운동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로 200만달러 수준의 계약금을 받을 것으로 보임.
Adinso Reyes, 인상적인 신체조건과 파워 포텐셜을 갖고 있는 유격수로 미래에 포지션을 변경하게 될 것으로 보임. 100만달러 이상의 계약금을 받을 것으로 보임.
Geury Estevez, 도미니카 출신의 유격수
Rolando Sirit, 베네수엘라 출신의 우완투수
Lester Benitez, 쿠바 출신 외야수

 

<캔자스시티 로얄즈>
Omar Florentino, 도미니카 출신의 유격수로 스위치 타자임. 작지만 내야수로 좋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음.
Wilmin Candelario, 도미니카 출신의 유격수로 70만달러 수준의 계약금을 받을 것으로 알려짐.
Jose Freites, 베네수엘라 출신의 외야수

 

<미네소타 트윈스>
Misael Urbina, 베네수엘라 출신의 외야수로 좋은 운동능력을 갖고 있는 선수임.
Alexander Pena, 베네수엘라 출신의 외야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