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코, 사이클링 히트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akira8190 2011. 5. 27. 10:32

본문

반응형

안젤로 송코(Angelo Songco)가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자신의 고향과 1시간도 체 되지 않는 거리인 다저스 상위 싱글 A팀인 쿠카몽가에서 뛰고 있는 송코는 자신의 가족과 친구들이 관람하던 지난 수요일(현지시간)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

본인은 굉장히 흥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의 약혼자인 Charnae도 좋아라 했다고 합니다. 사이클링 히트는 본인의 2번째 기록인데, 프로에 와서는 처음으로 기록했다고 하네요. 첫 사이클링 히트는 본인의 15살때 기록했었다고 하네요.

사실 이날 경기에서 송코가 사이클링 히트를 기록못했을 가능성이 높지만, 쿠카몽가가 7~9회초에만 20점을 뽑으면서 3이닝동안 4번이나 타석에 들어설 수 있는 기회로 작성되었습니다.

해서 이날 총 7타수 5안타 4R 4RBI를 기록하면서 올해 성적이 .324/.386/.516을 기록하게 되었는데, 타율에 비해 출루율이 너무 낮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 정도 타율이면 출루율이 4할언저리는 되어야 하는데, 1푼정도는 아쉽다고 보여지네요.

아무튼 약혼자도 있고, 이제 88년 9월생이고, 타자리그이고 하니 더 분발할 필요는 있어 보입니다.

공식적으로 그를 지켜보는 눈들은 대부분(여전히) 부정적이지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