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폭력 사건을 일으킨 로베르토 오수나 (Roberto Osuna)

MLB/MLB News

by Dodgers 2018. 5. 9. 15:54

본문

반응형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마무리 투수인 로베르토 오수나가 현지시간으로 아침에 체폭 되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를 폭행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가 최근에 약물 만큼이나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는 것이 가정 폭력과 관련된 부분인데....로베르토 오수나가 상당히 큰 사건을 저질렀습니다. 사건이 알려지면서 로베르토 오수나는 바로 25인 로스터에서 제외가 되었습니다. 몇일전에 마이너리그로 내려간 제이크 페트리카가 다시 메이저리그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Administrative Leave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는데...메이저리그 사무국이 오수나와 미팅을 통해서 상황을 파악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대 7일까지 리스트에 이름을 올릴 수 있는데...상황에 따라서는 추가적으로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로베르토 오수나의 커리어 성적:
https://www.baseballamerica.com/players/91621

 

멕시코 출신의 우완 불펜투수인 로베르토 오수나는 지난 3년간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마무리 투수로 현재까지 104개의 세이브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이번 사건으로 인해서 한동안 출장정지 처분을 당하게 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가정 폭력건은 항상 꼬리표처럼 따라 다닐것 같은데....) 일단 정확한 현장에 대한 이야기는 없는 상태지만 6월 18일날 법원에 출선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동안의 케이스를 고려하면 15~30경기 수준의 출장정지 처분을 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1995년생으로 아직 많이 어린 선수가 이런 좋지 못한 일에 엮이게 되면 미래를 위해서 좋을것이 없을것 같은데....스스로 반성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