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빈스 페르난데스 (Vince Fernandez)의 2018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2. 27. 18:48

본문

반응형

 

2016년 대학에서 112개의 토탈 베이스를 기록하면서 인상적인 파워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좋은 툴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2016년 드래프트에서 콜로라도 로키즈의 10라운드 지명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지난해 A팀에서 뛰면서 부상으로 한달정도 결장을 하면서 16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물론 타자들에게 유리한 구장에서 뛰면서 큰 도움을 받은 기록이라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40 | Power: 50 | Run: 50 | Arm: 55 | Field: 50 | Overall: 45

 

한시즌에 20개의 홈런을 기록할 수 있는 파워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타석에서 너무 공격적인 것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좌타석에서 너무 공격적인 스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지난해 29%의 삼진비율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내년 A+팀에서 뛰면서 인상적인 타격 성적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마이너리그에서 가장 타자에게 유리한 구장입니다.) 너무 잡아당기는 스윙을 하는 것은 상위리그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평귱적인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스피드가 붙으면 조금 더 나은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종종 도루를 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우익수로 뛰기에 부족함이 없는 어깨를 갖고 있는 선수지만 지난해에는 주로 좌익수로 뛰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