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탬파베이 레이스, C.J. 크론 (C.J. Cron)영입

MLB/MLB News

by Dodgers 2018. 2. 18. 15:02

본문

반응형

 

쇼헤이 오타니를 영입하면서 LA 엔젤스에서 자리를 잃은 C.J. 크론이 결국 탬파베이 레이스로 트래이드가 되었습니다. (쇼헤이 오타니 때문에 알버트 푸홀즈가 1루수 수비를 시작한 상황에서 크론이 엔젤스에 남아있을 방법이 없었을 겁니다.) 엔젤스 입장에서는 로스터 정리이상의 의미를 갖는 트래이드가 아니기 때문에 이번 트래이드를 통해서 추후 지명선수를 댓가로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의미가 없는 선수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C.J. 크론의 커리어 성적:
https://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30999

 

유망주 시절에는 상당한 파워히터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받았지만 생각보다 메이저리그에서는 좋은 파워를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408경기에 출전을 해서 0.262/0.307/0.449, 59홈런, 213타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타자이기 때문에 좌투수에게 강점이 있을 것으로 생각을 했는데 지난해 뿐만 아니라 메이저리그에서 커리어를 보내는 동안에 좌투수에게 특별한 강점을 보여주는 선수는 아니었습니다. 따라서 플래툰 선수로 큰 가치를 갖고 있는 선수는 아니라고 봐야 할것 같습니다. 일단 탬파베이 레이스에서는 1루수 또는 지명타자 역활을 수행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이번 트래이드를 통해서 LA 엔젤스는 올해 230만달러의 연봉을 받을 예정이었던 크론을 다른팀으로 보냈습니다. 반면에 탬파베이 레이스는 우타석에서 파워를 기대할 수 있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