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틀간의 소식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0. 6. 17. 12:49

본문

반응형
야구 벌써 끝났군요...뭐 중부원정이라서 끝날걸로 생각했지만...

암튼 빌링슬리 DL가고, 슐링팅 콜업되고, 어제 대승에 이어 오늘도 나름 타선의 집중력으로 이겼네요..

뭐 이 부분은 다른분들 댓글로 이런, 저런, 그런 일이 있었다는걸 캐취했습니다.

Dodgers Sign Claudio Vargas
다저스가 클라우디오 바르가스(Claudio Vargas)와 계약했습니다. 일단 엘버커키로 보냈습니다. 지난 주에 밀워키로부터 DFA되었는데, 일주일이 지나자마자 바로 데려온거 보면 나름 노리고 있었던거 같습니다.

다저스의 이번 드레프트계약자들이 속속들이 알려지고 있고, 밑에 댓글에서 봤는데, 제가 주목하고 있는 선수인 란드리는 아직 계약소식이 알려지지 않고 있네요. NBA도 란드리는 선수가 있는데, 이름때문인지 NBA에서 뛰고 있는 선수때문인지 호감이 가네요.

제임스 볼드윈 3세는 4-툴 플레이어이기이고 고딩이라서 여유롭게 지켜봐야겠습니다. 당장 계약한대도 오그던으로 가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오늘 체터누가가 더블헤더로 경기가 열렸는데, 첫 경기는 8이닝, 두번째 경기는 7이닝으로 펼쳐졌습니다.

오늘 리치가 두 번째 경기 선발로 등판했는데, 커쇼님이 언급하신대로 박살났습니다.
다만, 오늘 박살났던 시점이 3회였고, 첫 2이닝동안은 좋은 투구를 했지만, 갑작스럽게 자신에게 주어진 불어난 이닝과 투구수에 대한 조절을 하질 못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2.2이닝동안 6피안타 6실점 2BB/2K를 기록했는데, 사실상 자신의 마지막 아웃카운트는 카일 러셀(Kyle Russell)의 어시스트때문이었습니다.

말 나온김에 카일 러셀이 오늘 드디어 AA 첫 홈런이 터졌습니다. 첫 번째경기에서 2개의 안타를 기록했는데, 2루타와 홈런을 기록하면서 타점도 기록했습니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3타수 1안타 1R 1BB/1K를 기록했습니다.

일단 러셀의 경우 조율중이라고 생각되네요. 너무 작은 샘플사이즈지만...

첫 5경기 : 23타수 4안타 1R 1RBI 12K/1BB
오늘 더블헤더 : 7타수 3안타 1HR 2R 2K/1BB


Ivan De Jesus Jr.

엘버커키 경기는 현재 열리고 있는 상황이지만, 데 헤 수스가 오늘도 4타수 3안타 2RBI를 기록중이면서 어느덧 타율이 .292까지 끌어올렸습니다. 몇 일전에 말씀드렸다시피 데 헤 수스의 이런 상승세는 08시즌 잭슨빌시절과 달리 컨택으로 인한 타율 & 출루율의 증가이기때문에 여전히 지켜봐야할거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