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10월 04일 LA 다저스 디비전 시리즈 로스터 관련 소식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7. 10. 4. 12:07

본문

반응형


- 내셔널리그 디비전 시리즈의 선발 순서가 결정이 된 것 같습니다. 클래이튼 커쇼 (Clayton Kershaw)가 1차전, 리치 힐 (Rich Hill)이 2차전에 선발 등판을 할 예정이며 유 다르빗슈 (Yu Darvish)가 3차전에 선발 등판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류현진 (Hyun-Jin Ryu)의 경우 불펜투수로 활용할 계획을 갖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따라서 선발투수로 로스터에 합류하지 않는다면 로스터에 제외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일단 류현진이 아직 선발진에 합류할지 여부는 결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알렉스 


- 유틸리티 내야수인 팀 로카스트로 (Tim Locastro)가 여전히 로스터에 합류할 후보중에 한명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특출난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는 아니기 때문에 의미없다고 보는 편입니다. 다저스 주전 라인업에서 특별하게 발이 느린 선수는 야스마니 그랜달 한명 뿐인데....로스터에 포수를 3명 두지 않는 이상 그랜달을 대신해서 대주자로 출전시키는 것은 도박일 가능성도 있어서...


- 페드로 바에즈 (Pedro Baez)와 안드레 이디어 (Andre Ethier)에 대한 결정은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디어의 경우 벤치 좌타자 요원으로 활용이 될 수 있는 작 피더슨 (Joc Pederson)과 안드레 이디어를 두고 고심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페드로 바에즈의 경우 로스 스트리플링, 워커 뷸러와 경쟁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닝소화력이 떨어지지만 바에즈가 상대적으로 포스트 시즌 경험이 많은 선수이기 때문에 바에즈가 최종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루이스 아빌란 (Luis Avilan)은 오늘 불펜세션을 가졌다고 합니다. 어깨 염증 때문에 이번 디비전 시리즈에는 합류하지 않을것으로 보이며 운이 좋다면 챔피언쉽 시리즈에 합류할 것 같다고 합니다.


- 좌완불펜투수인 에드워드 파레데스 (Edward Paredes)는 디비전 시리즈 로스터에 고려가 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