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맥스 펜테코스트 (Max Pentecost),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9. 30. 15:59

본문

반응형

 

Age:24 B-T: R-R Ht.: 6-2 Wt.: 191 Drafted: Kennesaw State, 2014 (1)
A+팀에서 뛰기에는 나이가 있는 선수지만 올해 회복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어깨 수술에서 회복이 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포수 유망주로 다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시즌 말미에는 또다시 알려지지 않은 부상을 당하면서 8월 7일 이후에는 경기 출장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그 올스타에 선정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포수로 출전을 했을 때 맥스 펜테코스트는 포수로 매우 좋은 운동능력을 보여주었으며 강한 송구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준수한 포구동작과 블로킹 능력을 보여주었으며 빠른 구속의 공도 잘 다루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공격적인 부분에서는 여전히 좋은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확실한 배트 스피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미래에 플러스 등급으로 평가 받을 수 있는 파워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맥스 펜테코스트의 미래는 아마도 건강에 따라서 달라지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아직 두경기 연속으로 포수로 출전한 경험이 없다고 합니다. 어깨 문제로 인해서 1루수와 코너 외야수로 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던 맥스 펜테코스트는 에반 게티스와 같은 포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