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챈스 시스코 (Chance Sisco),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9. 22. 13:16

본문

반응형

 

Age: 22 B-T: L-R Ht.: 6-2 Wt.: 195 Drafted: HS—Corona, Calif., 2013 (2)
챈스 시스코는 올해 커리어 하이인 7개의 홈런을 기록했지만 커리어 로우인 0.267의 타율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올해 포수로 94게임에 선발 출전을 했는데 이것도 커리어 하이라고 하는군요. 볼티모어는 9월달에 챈스 시스코를 메이저리그로 콜업했다고 합니다. 챈스 시스코의 블로킹 능력과 포구능력이 개선이 되었다고 이야기하는 스카우터들도 있지만 송구는 여전히 평균이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시즌 겨우 23%의 도루 저지율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인터내셔널리그 포수중에서 가장 낮은 도루 저지율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포수로 발놀림과 송구동작을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볼티모어 관계자들은 올해 후반기에 이점이 개선이 되었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메이저리그로 콜업했다고 합니다. 솔리드한 공격력을 보여주는 포수로 발전할 가능성은 여전히 있다고 합니다. (마이너리그 커리어 동안에 0.311의 타율을 기록했다.) 대부분의 마이너리그 포수들은 챈스 시스코처럼 타격을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챈스 시스코는 타석에서 빠른 구속의 공도 잘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타격시에 쓸모없는 동작을 너무 많이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올해는 잡아당기는 모습도 많이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모든 방향으로 좋은 파워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미래에 포수로 적지 않은 홈런도 기록할 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