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9월 04일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9. 4. 14:47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9회말에 4점을 실점하면서 연전패를 했습니다. 어제랑 다르지 않네요.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워커 뷸러 (Walker Buehler)는 1이닝 1피안타 2볼넷 2실점으로 좋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투수로 등판한 야이셀 시에라 (Yaisel Sierra)도 1이닝 4실점으로 좋지 못했습니다. 타선에서는 작 피더슨 (Joc Pederson)이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경기를 하였으며 1루수로 출전한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도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AA팀은 초반에 만들어낸 점수를 잘 지키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후반기에 잘 던지던 조쉬 스보츠 (Josh Sborz)가 지난 경기에 이어서 많은 이닝을 던지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오늘 3.2이닝 8피안타 3실점으로 부진했습니다. 투구수가 증가하면서 많은 이닝을 던지지 못했습니다. 타자중에서는 요한 미세스 (Johan Mieses)가 4타수 2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팀 경기는 재활 등판한 브랜든 매카시 (Brandon McCarthy)가 난타를 당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3.2이닝을 던지면서 7점을 실점했습니다. 볼넷은 한개로 많지는 않았지만 피안타가 많았던 것을 고려하면 커맨드가 망이었던것 같습니다. (66개의 공중에서 스트라이크가 40개였습니다. 볼넷은 한개였지만...사실상 컨트롤도 망이었네요.) 사실상 남은 시즌동안에 뭘 기대하기는 힘들것 같아요. 두명의 거포인 D.J. 피터스 (D.J. Peters)와 이반델 이사벨 (Ibandel Isabel)은 각각 시즌 27호, 28호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A팀은 7회말에 만들어낸 한점을 잘 지키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부진했던 라일리 오티슨 (Riley Ottesen)은 오늘 회복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볼넷이 3개나 되는군요. 타선은 오늘 13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는데 가빈 럭스 (Gavin Lux)가 5타수 3안타 3타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스탈링 에레디아 (Starling Heredia)는 오늘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즌 타율을 0.213까지 끌어올렸습니다. 민망하네요.ㅎㅎ럭스는 오늘도 도루를 추가하면서 시즌 27번째 도루를 기록했습니다. 


R+팀 경기는 난타전 끝에 연전승을 거둘수 있었습니다. 재활을 위해서 등판한 트래버 오크스 (Trevor Oaks)는 AAA팀에서도 당하지 않던 난타를 당했습니다. 2.2이닝을 던지면서 9개의 피안타를 허용하면서 5실점을 하였습니다. 그나마 마지막 투수로 등판한 좌완 불펜투수 저스틴 호이트 (Justin Hoyt)가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리그초반에는 엄청 부진했는데 8월부터 잘 던지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A팀에서 강등이 된 카를로스 린콘 (Carlos Rincon)이 5타수 4안타 2홈런, 6타점으로 맹타를 쳤습니다. 제발 타격 정확도 좀 개선을 시켜라...선두타자로 출전하고 있는 도노반 케이시 (Donovan Casey)는 오늘도 6타수 3안타로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리조나 루키리그도 포스트시즌 경기가 시작이 되었는데 오늘 다저스의 루키리그팀은 경기가 없었습니다.


DSL Dodgers1팀과 DSL Dodgers2팀이 경쟁을 하고 있는 도미니카 서머리그 포스트시즌 1차전은 DSL Dodgers2팀이 승리를 하였습니다. 초반에 만들어내는 점수를 잘 지켰습니다. 팀 선수들의 이름값은 DSL Dodgers1팀이 더 좋은데..결과는 다르군요. 기록지를 보니..양팀 모두 가능한 많은 선수들에게 출전 경험을 주기 위한 경기를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주전급 야수들이 많이 제외가 되었습니다. 투수진에서는 카를로스 알레호 (Carlos Alejo)가 1이닝 1피안타 3볼넷 2실점으로 DSL Dodgers1팀이 패하는 원인을 제공했군요. 반면에 DSL Dodgers2팀의 브레이디 라라 (Breidy Lara)가 3.2이닝 1피안타 무실점 7삼진으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타자중에서는 우익수로 출전한 쿠바 출신의 제레미 페레즈 (Jaime Perez)가 4타수 2안타 1볼넷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