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 후 소식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0. 5. 23. 12:37

본문

반응형
Furcal goes through final test for Dodgers

마이너 리헵을 해야된다는 콘티 트레이너와 토레의 의견에 약간의 대립관계에 놓였던 퍼칼이 결국 절충안으로 카멜백-렌치에서 리헵을 했습니다. 퍼칼은 자신의 몸상태가 좋아졌으니 리헵없이 바로 로스터에 복귀를 원했지만, 결국 코칭스텝의 말을 들은거 같습니다. 마이너 리헵대신 확장스캠으로 간 이유는 자신이 하고 싶은 것만 하면되는 곳이기때문에 더 유연하기 때문이었다고 하는군요.

오늘 콘티 트레이너가 동행했다고 하는데, 일단 내일 경기가 열리기 전에 마지막 테스트를 받고, 바로 로스터 & 라인업에 합류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엔 시카고 원정부터 참여할 것이라고 하는군요.

근대 하필 복귀하는 곳이 추운 시카고라는게 살짝 염려되네요. 지난번에 DL갈때도 추운 뉴욕이었는데...


Green or DeWitt the likely move for Furcal

퍼칼이 로스터에 복귀하면 누군가 한 명을 내려야 하는데, 그 대상이 드윗이 될 수도 있다는 내용을 토레가 처음 제기했습니다. 솔직히 놀라운 얘기인데,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드윗에게 마이너옵션이 남아있기때문에 좀 더 유연한 무브가 가능하기 때문이라는군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추운 시카고 복귀를 퍼칼이 피했음 좋겠네요. 물론 그렇게 되면 연차적으로 로키 마운틴도 그리 추천할 만한 곳이 아니긴 합니다.

아무튼 토레입을 통해서 처음(전혀 뜻하지 않는) 제기된 얘기라서 드윗이 내려갈 가능성은 높다는 생각이 드네요.

Kuroda might get extra rest next week

내일 등판하는 구로다의 경우 다음 등판일을 하루 늦춰질 것이라고 합니다. 내일 구로다가 던지고, 하루 휴식일이 있기때문에 원래는 록스 1차전 선발이 구로다여야하지만, 그때 5선발(아직 미정)을 쓰고, 구로다는 록스 2차전에 나올 것이라고 하는군요. 그냥 1차전에 나와도 되지만, 다저스는 내일 휴식하면 다음 휴식일이 6월 10일이고, 그 사이에 16일 연속으로 경기를 가지기 때문에 초반에 조금은 유연하게 선발을 운영하고 싶은 모양입니다.

문제는 5선발이 누구냐와 적어도 2번의 기회를 얼마나 수긍가게 던져주느냐인데, 이 부분은 차후에 조금 얘기를 해봐야할 부분인거 같습니다.

다저스가 지난 록스 2차전 패배이후 13경기에서 12승 1패를 기록중인데, 저 12승 중에서 선발승이 11승이나 되기때문에 5선발만 5선발다운 피칭을 해준다면 더 탄력을 받을거 같습니다.

Ethier is progressing faster than thought, and has been hitting off a tee. Torre said he will be evaluated in a week to see where he's at. Ethier is eligible to be activated next Sunday, for the final game of the series in Coors Field.
아주 기대했던 소식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띠어의 회복속도가 생각보다 빠르게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이미 'T자'에 공을 놓고 타격연습을 시도했다고 하는군요. 토레가 견적을 내봤을때 1주일이면 그를 볼 수 있을거라고 하네요. 이 말로 봐선 따로 마이너리헵을 하지 않을거 같네요. 그냥 조금 여유롭게 애리조나 홈경기부터 나와줬으면 좋겠군요.

Torre likes the progression of Xavier Paul, who has improved greatly since the manager first saw him in 2008.  Torre praised Paul's base stealing ability, and thinks his quick hands (he called Paul "deadly inside") will translate into home runs at the big league level.
이거 제 마음대로 해석해도 될까요? GA의 방출은 이띠어의 복귀날짜와 맞물려있다고 보이네요.

Ely has pitched at least six innings in all five of his major league starts, something only Don Sutton and Pedro Astacio have done to start their LA Dodger careers.
더블 A이상 레벨에서 투구한 경기가 3경기뿐인 일라이는 빅리그 콜업이후 5경기 모두 6이닝 이상을 투구해줬고, 다저스 역사상 이 기록보유자는 돈 서튼(Don Sutton)과 페드로 아스타시오(Pedro Astacio)였습니다. 루키가 이정도 해주는 것만으로 다저스는 큰 힘이 되어주고 있네요. Ely mania continues.....


Blake had three hits on the day, and since re-growing his trademark beard this week has hit .500/.542/.955 with three homers in six games.
블레이크는 진짜 삼손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수염을 다시 기르기 시작하면서 타율이 아주 좋아졌으며, 2경기당 한개 꼴의 홈런을 쏳아올리고 있습니다. 수비에서는 암요...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롤의 가치  (13) 2010.05.25
Good Bye Lima Time& Lineup  (20) 2010.05.24
1위 등극(24-18)  (0) 2010.05.22
Comeback Chad Billingsley !!  (4) 2010.05.22
가자 다저스 형제들이여~~~  (26) 2010.05.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