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1승 34패] 연패는 피해야지?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8. 13. 10:29

본문

반응형

 

경기 초반에 잡았던 많은 기회를 놓친 다저스가 결국 샌디에고 파드레즈에게 1차전을 내주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거의 연패가 없었던 다저스였기 때문에 좋은 분위기를 계속 가져갈 수 있었는데..내일은 승리해서 위닝 시리즈를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타자들이 득점권 찬수에서 성적이 별로 좋지 않다는...항상 홈런으로만 점수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오늘 크리스 해쳐가 클럽하우스에 있었다고 하는데...오늘 멀티이닝을 던진 로스 스트리플링이 마이너리그로 내려가게 될 가능성도 적지 않아 보입니다.

 

내일 경기는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에이스인 줄리스 샤신과 류현진의 경기입니다. 류현진이 최근에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좋은 승부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줄리스 샤신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양팀이 많은 점수를 만들어내지 못하는 경기가 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메이저리그 최약체인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에이스인 줄리스 샤신은 개막전에서 다저스에게 난타를 당했지만 이후 두번의 등판에서는 10.1이닝동안에 한점의 점수만을 허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입니다. 6-7월까지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었던 줄리스 샤신인데 가장 최근 신시네티 레즈원정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6이닝을 던지면서 5점을 실점하였습니다.

 

류현진의 경우 최근 15이닝 연속으로 실점을 하지 않고 있는 선수로 후반기에 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6번의 선발 등판에서 2승 무패 평균자책점 2.08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샌디에고 파드레즈가 최근에 선수들이 많이 바뀌었기 때문에 류현진과 승부를 한 선수가 두명 뿐입니다. 얀게르비스 솔라테가 6타수 3안타로 류현진을 잘 공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주포인 윌 마이어스는 3타수 무안타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타선이 강하지는 않지만 힘을 갖춘 헌터 렌프로와 마누엘 마곳은 분명히 조심을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저스 타자중에서는 줄리스 샤신에게 가장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는 저스틴 터너입니다. 13타수 5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야시엘 푸이그도 17타수 6안타로 강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체이스 어틀리도 12타수 4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내일경기 선발 2루수로 출전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코리 시거는 14타수 4안타, 작 피더슨은 7타수 2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코리 벨린저는 5타수 1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