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칼빈 미첼 (Calvin Mitchell),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8. 3. 14:49

본문

반응형

 

캘리포니아주 출신의 고교생 외야수로 행크 블래이락과 콜 하멜스의 고교 후배라고 합니다. 3학년때까지는 1라운드 후보로 거론이 되었던 선수지만 고교 마지막 시즌에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전체 50번픽 지명을 받았다고 합니다. 칼빈 미첼은 지난 여름 쇼케이스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선수로 올해 고교타자중에서 타격재능이 가장 좋은 선수중에 한명으로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올해 봄에는 타격 어프로치에 변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더 파워풀한 타구를 만들기 위함으로 보이는데..결국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전에는 구장 모든 방향으로 타구를 보냈지만 올봄에는 잡아당기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방망이가 가장 좋은 툴로 스피드는 겨우 평균적인 수준이며 좌익수로 평균적인 수비를 보여줄 선수라고 합니다. 고교시절에 3학년까지는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전체 50번픽 지명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지난해 보여주었던 타격 어프로치를 회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