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6월 12일 마이너리그 소식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7. 6. 12. 12:13

본문

반응형

 

- AAA팀 경기는 선발투수였던 브록 스튜어트 (Brock Stewart)가 3.1이닝 3피안타 1실점으로 준수한 등판을 했습니다. 52개의 투구수에서 교체가 된 것을 보면 여전히 구단에서는 스캠기간으로 생각하고 피칭 카운트를 관리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40인 로스터에 들어간 파비오 카스티요 (Fabio Castillo)도 2이닝 무실점 5삼진으로 좋았습니다.

 

- 타선에서는 좌익수로 출전한 윌리 칼훈이 5타수 2안타 2타점으로 좋았으며 포수인 카일 파머도 3호 홈런을 포함해서 4타점으로 좋은 경기를 하였습니다. 오늘 스캇 반 슬라이크가 1루수로 출전을 했고 최근 페이스가 좋기 때문에 곤잘레스의 자리에 부름을 받을 가능성이 없지는 않겠네요.

 

- AA팀의 선발투수인 스캇 바로우 (Scott Barlow)는 오늘도 좋았습니다. 7이닝을 던지면서 피안타 3개만을 허용하면서 1실점을 하였습니다. 볼넷없이 7개의 삼진도 잡아냈습니다.

 

- 타자중에서는 유틸리티 선수로 뛰고 있는 팀 로카스트로가 4타수 2안타 1홈런을 기록했으며 3루수로 출전한 에드윈 리오스가 3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 A+팀의 선발투수인 야디어 알바레즈 (Yadier Alvarez)의 경우 오늘 8개의 피안타를 기록했지만 자책점은 2점으로 막았습니다. 볼넷을 한개만 허용한 것이 그나마 실점을 최소화한 이유인것 같습니다. 오늘 86개의 공을 던진 것을 고려하면 피칭 카운트의 제한은 거의 없어진것 같습니다.

 

- A팀의 선발투수인 크리스 매튜슨 (Chris Mathewson)은 오늘 5이닝 무실점 피칭을 했지만 아쉽게도 볼넷을 4개나 허용을 했습니다. 커맨드형 투수로 알려지고 있는데...볼넷이 이렇게 많으면 승격에 시간이 걸릴 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 3루수인 오닐 크루즈 (Oneil Cruz)가 오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244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시즌이 계속이 될수록 타율이 상승하는 것을 보면...시즌말미에는 다저스 유망주 순위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을것 같습니다. 결국 오늘 4타수 무안타를 기록한 카를로스 린콘보다 타율이 높아졌습니다. 어제 첫 홈런을 기록한 가빈 럭스 (Gavin Lux)는 오늘도 3타수 2안타를 기록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